!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2020 v1] ASP.NET Core 및 MVC Edition 새로운 기능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새로운 소식

정식출시 [2020 v1] ASP.NET Core 및 MVC Edition 새로운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4-06 00:00 조회 1,646회 댓글 0건

본문

FileManager UI를 사용해 클라우드에서 파일 관리

새로운 FileManager UI 컨트롤은 당사의 클라우드 저장소 Web API와 통합되어 여러 파일에 대한 CRUD 작업용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Web API는 Azure, Amazon Web Services(AWS), DropBox, GoogleDrive, OneDrive와 같은 클라우드 저장소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컨트롤의 직관적인 UI는 Windows 파일 탐색기와 비슷하며, 메뉴를 통해 손쉽게 파일을 나열, 검색, 이동, 업로드, 삭제, 다운로드할 수 있게 지원합니다. 이 컨트롤은 ASP.NET MVC 및 ASP.NET Core MV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뒤바뀐 그리드를 사용하는 새로운 그리드 관점

TransposedGrid는 FlexGrid 컨트롤을 확장한 것으로서, 뒤바뀐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열은 데이터 항목으로, 행은 항목 속성으로 표시합니다. 뒤바뀐 레이아웃은 각 항목에 여러 가지 속성이 있는 경우 항목을 서로 비교하거나 몇 가지 데이터 항목을 표시할 때 유용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SP.NET Core MVC용 FlexGrid의 향상된 기능


실용성이 탁월한 전체 텍스트 검색


그리드의 모든 열에 대해 한꺼번에 필터 적용 검색을 수행합니다. 이 기능에는 강조 표시된 일치 항목에 대한 CSS 스타일 지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열 고정


열 고정 기능을 통해 최종 사용자는 단순히 “핀을 꽂는” 방식으로 열을 이동하고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간단한 사용 편의성 향상은 기존 스크롤 방식에 불편함을 느낀 다수의 최종 사용자가 요청한 부분입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템플릿으로 셀을 사용자 정의


이제 FlexGrid의 열은 사용자 정의 콘텐츠를 지원하는 템플릿 속성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래 그리드의 금액 열에서는 HTML을 사용해 값에 따라 셀의 색상을 표시합니다. 템플릿 기능은 열 셀에 임의 HTML 콘텐츠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여러 열 정렬 기능 새로 추가


이제 ASP.NET Core MVC용 FlexGrid는 열 헤더를 클릭하여 여러 열을 정렬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간단히 구현할 수 있습니다. AllowSorting 열거 속성에 새로운 MultiColumn 열거 기능이 도입되어 그리드를 여러 열에 정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축소 가능한 열 그룹


FlexGrid를 사용해 계층 구조 열 헤더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2020 v1 릴리스에서는 이 열 그룹을 축소하여 UI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ASP.NET Core MVC 용 MultiRow의 향상된 기능


MultiRow 그룹 헤더


MultiRow 그룹 헤더를 사용해 그룹 헤더에 헤더 행이 하나가 아닌 여러 개 있어야 하는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그룹 헤더에 집계 값을 표시할 때 유용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헤더 레이아웃 정의


기본적으로 MultiRow 컨트롤에서는 열 헤더와 셀 데이터에 대해 동일한 레이아웃 정의를 사용합니다. 새로운 headerLayoutDefinition 속성을 사용하여 열 헤더의 레이아웃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