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Angular 12 향후 계획 > 인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MESCIUS 커뮤니티

인사이트 - IT&개발 정보

IT&개발 정보 Angular 12 향후 계획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1-01-28 16:21 조회 5,745회 댓글 0건

본문

Angular 11의 새로운 기능


Angular 12의 향후 계획


Angular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 웹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할 수 있는 Google의 TypeScript 기반 프레임워크로, GitHub에서 68,000개가 넘는 별을 받았습니다. Angular 11은 2020년 11월 1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Angular 품질 개선을 위해 Angular는 매년 개발자 대상 설문조사를 실시해 약 3만 개 이상의 응답을 받습니다. Angular 커뮤니티 피드백, 요청, 제안을 참고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더 빠르고 멋진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Angular를 개선하려는 계획을 세웁니다.


Angular 로드맵 프로젝트에서는 Zone.js 옵션을 만드는 'Zoneless Angular'를 통해 최종적으로 개발자에게 더 많은 컨트롤을 제공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다음 Angular 릴리스에서 예상되는 기능 및 이점


Angular/양식에서 개발자 인체 공학 개선

반응형 양식에 더 엄격한 형식 검사를 구현하는 작업이 진행 중입니다. 이를 통해 개발자는 개발 시간 동안 더 많은 문제를 찾아내고, 향상된 텍스트 편집기 및 IDE 지원을 제공하고, 반응형 양식에 대한 형식 검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Zone.js 옵트아웃과 함께 전체 프레임워크 기능 활용

Angular는 Angular 응용 프로그램에서 Zone.js를 옵션으로 만드는 계획을 수립하고 구현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프레임워크가 간소화되고, 디버깅이 향상되며, 응용 프로그램 번들 크기는 줄어듭니다.


레거시 엔진을 제거하여 프레임워크 오버헤드 감소

Angular는 Angular 개념적 오버헤드 감소, 패키지 크기 축소, 유지 관리 비용 절감, 코드베이스 복잡성 감소를 위해 레거시 뷰 엔진을 제거할 계획입니다.


테스트 횟수 및 자동 테스트 환경 삭제 개선

테스트 베드를 변경하여 테스트 실행을 마칠 때마다 자동으로 테스트 환경을 정리하고 삭제하는 방식으로 개발자는 테스트 횟수와 테스트 간 격리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ngc를 tsc 플러그인으로 배포하여 빌드 성과 개선

Angular 컴파일러를 TypeScript 컴파일러의 플러그인으로 배포하면 개발자의 빌드 성과가 개선되고 유지 관리 비용이 크게 줄어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호스트 요소에 지시문을 추가하는 기능 지원

호스트 요소에 지시문을 추가하는 기능에 대한 요청이 오래전부터 있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개발자는 상속을 사용하지 않고도 다양한 동작으로 컴포넌트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NgModules 옵션으로 간소화된 Angular Mental 모델

향후 Angular 버전에서는 학습 여정을 간소화하는 NgModules를 옵션으로 제공할 것입니다. 이 작업을 통해 개발자는 독립 실행형 컴포넌트를 개발하고 대체 API를 구현해 컴포넌트의 컴파일 범위를 선언할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 컴포넌트 수준 코드 분할 API

웹 응용 프로그램의 일반적인 문제는 초기 로드 시간이 느리다는 것입니다. 이를 개선하는 방법은 컴포넌트 수준에서 더 세부적인 코드 분할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보다 인체 공학적인 코드 분할 API를 개발하면 이 작업이 수월해집니다.


Wijmo는 Angular 1(AngularJS)부터 Angular를 지원해 왔습니다. GrapeCity는 Angular 개발자에게 엔터프라이즈급 응용 프로그램 빌드를 위한 강력한 도구 집합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