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Visual Studio 2022를 지금 사용해보세요!! > 인사이트

본문 바로가기

MESCIUS 커뮤니티

인사이트

IT&개발 정보 Visual Studio 2022를 지금 사용해보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CK딜런 작성일 2021-11-09 10:51 조회 3,155회 댓글 0건

본문

오늘 기다리던 Visual Studio 2022가 출시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해서 Visual Studio 2022의 모든 기능을 확인해보세요


Visual Studio 2022.NET 6의 일반 공급에 도달했음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 둘 다 현재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22를 사용하면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아이디어에서 코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생산성과 삶의 질 향상은 Visual Studio 2022의 핵심이며, 여러분이 그것을 사용해 보게 되어 기쁩니다. 간단히 말해 Visual Studio 2022를 사용하면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22 다운로드



 

편집 및 디버그 주기의 생산성 


이번 릴리스에서는 편집 및 디버그 주기를 대폭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Visual Studio 2022에는 IntelliCode가 있습니다. 더 적게 입력하고 더 많이 코딩할 수 있는 AI 지원 코드 컴패니언입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IntelliCode가 이제 전체 코드 줄을 완성할 수 있다는 것으로, 탭 키를 두 번만 탭하면 신뢰할 수 있는 코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IntelliCode는 또한 유사한 패턴이 있는 코드베이스 전체에서 반복되는 편집을 발견하고 수정 사항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을 수행하고 앱을 실행하면 .NET 및 C++용 Hot Reload 를 통해 코드를 업데이트하고 변경 사항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플리케이션을 재배포하고 실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수백 가지의 다른 것들이 있습니다. 다른 일부에는 디버거.NET 언어 서비스 의 개선은 물론 Linux에서 Web Live Preview플랫폼 간 테스트 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됩니다 . 새로운 기능과 수정 사항이 너무 많아 여기에 나열할 수 없지만 릴리스 정보설명서에 있습니다.


Visual Studio 2022는 당신을 위한 IDE입니다. Windows Forms 및 Win32로 빌드된 앱부터 Blazor, 컨테이너 기반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 기계 학습을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모든 개발자를 위한 것입니다.



확장성, 안정성 및 성능


Visual Studio 2022는 Visual Studio의 첫 번째 64비트 릴리스 입니다. 이제 더 크고 복잡한 프로젝트로 안정적으로 확장하기 위해 최신 하드웨어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매일 사용하는 일반적인 시나리오의 성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런칭 이벤트를 시청하세요.

출시 라이브 스트림 보기

Visual Studio 2022 출시 이벤트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오늘 오전 8시 30분(태평양 표준시)입니다. launch.visualstudio.com 또는 Twitch 채널 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나중에 라이브로 볼 수 없는 경우를 대비하여 YouTube 채널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ott Hanselman은 제품 팀과 인터뷰를 시작합니다. 제품 팀은 Visual Studio 2022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여줄 것입니다. 그 후 10개의 데모 기반 "새로운 기능" 세션(각 20분씩 특정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을 대상으로 함)에서 계속해서 Visual Studio 2022의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팁과 요령이 필요하십니까? 당신은 운이 좋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도울 30 세션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팀과 실시간 Q&A를 진행합니다. 작업에 참여하고 싶다면 통합 Q&A 채팅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하루 종일 질문할 수 있습니다.


축제에 참여하고 싶다면 이벤트 기간 동안 트위터에 해시태그 #VS2022를 사용해 주세요.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블로그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


.NET Conf 2021 보기

11월 9일에 .NET Conf 2021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 3일 간의 Microsoft 및 Microsoft 커뮤니티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신 C# 언어 기능, 최신 클라우드, 웹 및 기본 장치 개발에 대한 세션과 .NE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다루는 주제에 대한 80개의 라이브 세션이 있습니다.


로드맵: 향후 계획?

오늘 Visual Studio 2022, 17.1에 대한 첫 번째 업데이트의 첫 번째 미리 보기도 제공합니다. Visual Studio 2022 미리 보기 채널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수정 사항과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정기 업데이트를 위해 앞으로도 계속 주시하십시오. 릴리스 주기에 대해 읽으려면 이 내용을 읽어 보십시오 . 릴리스에 실제로 무엇을 포함할 될지 궁금하다면, Visual Studio 2022 로드맵을 살펴보십시오 .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