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ActiveReports V14 Service Pack 2 새로운 기능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ActiveReports.NET

새로운 소식

서비스팩 ActiveReports V14 Service Pack 2 새로운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0-09-25 16:14 조회 1,038회 댓글 0건

본문

최신 ActiveReports 14.2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

이번 ActiveReports 14의 두번째 서비스팩에는 개발자 분들이 보고하고 요청한 몇 가지 수정사항 외에도, 많은 개발자 분들이 기다려온 기다려온 기능, 즉 .NET Core의 섹션 리포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ET Core의 섹션 리포트

ActiveReports 14.2의 새로운 기능

.NET Core에 대한 지원은 페이지(Page) 및 RDL 보고서에 대해, 연초에 ActiveReports 14.0 릴리스와 함께 처음 배포되었습니다.

이제 14.2에서는 모든 보고서 유형 (코드 기반 섹션 리포트, * .rpx 보고서, RDL 또는 Page)을 렌더링 하고 .NET Core 프레임 워크에서 Rendering Extensions 또는 Export Filters 를 사용하여 내보낼 수 있습니다 . 섹션 리포트는 Windows 머신에 대한 배포를 지원합니다.

스크립트 : .NET Core에서 런타임 기능 확장

ActiveReports는 보고서에서 항상 런타임 스크립트를 지원했습니다. 이제 보고서 파일의 "Script(스크립트)" 섹션에 사용자 지정 코드를 포함하여 .NET Core의 런타임 기능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섹션 보고서 (코드 기반 및 XML 기반 모두)의 경우, 이러한 스크립트는 ReportStart, DetailFormat 및 Before (또는 After) Print와 같은 발생한 이벤트를 기반으로 실행됩니다.

Page 및 RDL 보고서를 사용하면 .NET Core에서 간단한 동적보고에 표현식을 사용하거나 복잡한 함수에 사용자 지정 스크립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크립트는 값과 같은 개별 컨트롤의 속성에서 호출되므로 런타임에 컨트롤의 값이나 모양이 변경됩니다.

.NET 보고서의 스크립트 확대

Script(스크립트) 주제에 대해, 이번 릴리스에 포함된, 또 다른 개선 사항은 Visual Studio 통합 디자이너에서 Ctrl + 마우스 스크롤을 사용한 확대 / 축소입니다. 이 향상된 기능은 확대된 텍스트를 통해, 코드들을 훨씬 더 쉽게 관리 할 수있는 새로운 기능입니다.

ActiveReports 14.2의 새로운 기능

ActiveReports 14.2의 새로운 기능

ActiveReports 14.2의 새로운 기능

JSON URL의 매개 변수

ActiveReports 14.2의 새로운 기능

마지막으로 이제 JSON 데이터에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것이 더 쉬워졌습니다. JSON 데이터를 필터링하기 위해 매개 변수를 전달해야하는 경우, 단지 아래와 같이 JSON URL에 연결만하면됩니다.

"?myField=" & Parameters!myParamName.Value 

이미 알고 있듯이이 서비스 팩은 기존 ActiveReports 14 사용자에 대한 무료 업데이트입니다. 14.2 어셈블리에 응용 프로그램을 업데이트하려면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신 14.2.x 버전으로 NuGet 패키지를 업데이트 nuget.org .

또는 GrapeCity 웹 사이트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아직 최신 ActiveReports 14 사용자가 아닌 경우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30일 무료 체험판 ActiveReports 14.2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