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ActiveReports.NET 및 ActiveReportsJS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 > 블로그 & Tips

본문 바로가기

ActiveReportsJS

블로그 & Tips

ActiveReports.NET 및 ActiveReportsJS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1-04-07 14:23 조회 1,500회 댓글 0건

본문

ActiveReports 제품군은 ActiveReports.NET (이하 AR.NET) 및 ActiveReportsJS(이하 ARJS, 21년 4월 출시예정)로 구성됩니다.

보고 솔루션을 WPF 또는 Windows Forms와 같은 .NET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하거나 일정에 따라 보고서를 배포하는 장기적 서비스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하려는 경우를 가정하겠습니다. 이 경우 AR.NET을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나 보고 기능을 제공하는 웹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경우에는 AR.NET 및 ARJS가 모두 해당 목적에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사용할 제품을 결정하는 데 있어 고려해야 할 여러 요소에 따라 두 가지 제품을 비교합니다.


.NET 및 JavaScript 보고 솔루션 아키텍처

AR.NET은 C#에서 작성되고 .NET 런타임에 따라 실행됩니다.

보고서는 웹 응용 프로그램의 서버 측에서 초기화되어 처리된 후 내보내집니다. 따라서 AR.NET은 .NET 웹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전형적인 AR.NET 기반 응용 프로그램의 간단한 시퀀스 다이어그램입니다.

ActiveReports.NET 및 ActiveReportsJS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


ARJS는 타입스크립트로 작성되어 JavaScript에 컴파일되며, 브라우저에서 웹 응용 프로그램의 클라이언트 측에서 실행됩니다.

따라서 ARJS는 백엔드 독립적이며 node.js, PHP 등 다양한 백엔드 솔루션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퀀스 다이어그램입니다.

ActiveReports.NET 및 ActiveReportsJS 중에서 선택하는 방법


개발자 도구: 보고서 템플릿용 보고서 디자이너

두 제품 모두 개발자가 보고서 템플릿을 빌드할 수 있는 보고서 디자이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AR.NET은 .NET 웹 응용 프로그램의 구조 내에서 보고서를 추가 및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Visual Studio에 통합된 보고서 디자이너를 제공합니다. 또한 AR.NET은 보고서 템플릿을 만들고 수정하며 외부 파일로 저장하는 데 이용할 수 있는 Windows용 독립 실행형 디자이너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Visual Studio Code와 같은 Visual Studio 외의 IDE를 사용하는 경우에 실용적일 수 있습니다.

ARJS는 Windows, Mac OS 및 Linux 운영 체제에서 실행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독립 실행형 디자이너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또한 AR.NET 설치에는 독립 실행형 보고서 뷰어 응용 프로그램, 테마 편집기, 가져오기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소스: .NET 및 JavaScript용 옵션

ARJS는 디자인 타임에 JSON 데이터 소스에 대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JSON 데이터 공급자는 쿼리 매개 변수 및 HTTP 헤더를 제공하는 REST API, OData 또는 GraphQL 엔드포인트에 간단히 연결을 설정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코드는 런타임에 데이터 소스로 사용될 JavaScript 개체 배열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R.NET은 디자인 타임에 MS SQL Server, ODBC, OLE DB, XML, CSV, JSON 데이터 소스에 대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코드는 런타임에 컬렉션 개체 또는 데이터 소스로 사용될 DataSet/DataTable/DataView 인스턴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AR.NET은 선택한 데이터베이스에 보고서를 바인딩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데이터 공급자의 구현을 지원합니다.


보고서 유형: RDL, Page 등

ARJS는 RDL 및 페이지 보고서를 지원하며 AR.NET 보고서를 ARJS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AR.NET에는 RDL 및 페이지 보고서, 기존의 독립 실행형 코드 기반 섹션 보고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ET 및 JavaScript용 보고서 항목

고정 페이지 및 RDL 보고서용 AR.NET 및 ARJS 보고서 항목은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는 ARJS가 FormattedTextMap 컨트롤을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AR.NET은 특정 차트와 같은 사용자 정의 시각화 도우미를 빌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보고서 항목 구현을 지원합니다.


웹 구성 요소

AR.NET과 ARJS 모두 웹 응용 프로그램에 통합할 수 있는 보고서 뷰어와 보고서 디자이너 구성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고서 뷰어를 사용하면 보고서를 미리 보고 내보낼 수 있으며, 웹 디자이너와 함께 사용하여 기존 보고서 템플릿을 수정하거나 새 보고서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고정 페이지 및 RDL 보고서용 AR.NET 뷰어 및 디자이너 구성 요소는 서버 측과 통신하면서 출력을 저장, 로드 및 가져오고 보고서를 내보냅니다. ARJS 구성 요소는 서버 측에 의존하지 않으므로 AR.NET 구성 요소보다 훨씬 유연합니다.


.NET 및 JavaScript 내보내기

고정 페이지 및 RDL 보고서용 AR.NET은 CSV 및 JSON으로 보고서 데이터 내보내기 및 BMP, GIF, JPEG, TIFF, PNG 사진, PDF, Word, HTML 및 Excel 문서로 보고서 레이아웃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뿐만 아니라 AR.NET은 사용자 정의 내보내기 구현을 지원합니다.

ARJS는 PDF, HTML 및 Excel 문서로 내보내기만 지원합니다.


.NET 및 JavaScript 보고 솔루션을 이용한 지속적 발전

고정 페이지 및 RDL 보고서용 AR.NET은 웹 또는 데스크탑 엔터프라이즈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NET 개발자에게 적합합니다.

ARJS는 모든 최신 웹, SaaS 및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한 프레임워크 및 백엔드 독립 보고 솔루션입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그1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