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ActiveReportsJS v4의 새로운 기능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ActiveReportsJS

새로운 소식

정식출시 ActiveReportsJS v4의 새로운 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3-04-11 14:24 조회 272회 댓글 0건

본문

ActiveReports v4.0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 보고서 작성자 및 최종 사용자의 제품 경험을 개선하는 몇 가지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신 프론트 엔드 도구 지원


ActiveReportsJS는 처음부터 React, Angular 및 Vue 프레임워크에 대한 지원을 포함했지만 프론트 엔드 개발 트렌드로 인해 이제 ActiveReportsJS에서 새로운 프레임워크와 도구를 지원합니다.

Vite

Vite.js는 최신 웹 프로젝트를 위한 빠르고 간결한 개발 경험을 제공하는 빌드 도구입니다. 이제 Vite v2 또는 v3을 사용하여 각각 React 리포트 뷰어 및 디자이너 또는 Vue 보고서 뷰어 및 디자이너를 활용하는 React 또는 Vue 프로젝트를 빌드할 수 있습니다.

Next.js

Next.js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잘 정의된 구조와 개발 프로세스 및 최종 애플리케이션을 더 빠르게 만드는 최적화를 제공하는 React 기반 프레임워크입니다. 이제 Next.js v13 프로젝트에서 React 보고서 뷰어 및 디자이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ctiveReportsJS 컴포넌트는 클라이언트 측에서만 작동하므로 동적으로 로드 되어야 한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블로그를 확인하세요.

Nuxt.js

Nuxt.js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잘 정의된 구조와 개발 프로세스 및 최종 애플리케이션을 더 빠르게 만드는 최적화를 제공하는 Vue 기반 프레임워크입니다. 이제 Nuxt.js 3x 단일 페이지 애플리케이션에서 Vue 보고서 뷰어 및 디자이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velte

Svelte는 웹 애플리케이션 구축에 대한 근본적으로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컴포넌트를 DOM을 정확하게 업데이트하는 효율적인 JavaScript로 변환하는 컴파일러입니다. 이제 Svelte v3 프로젝트에서 Pure JavaScript 뷰어 및 디자이너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레이아웃 기능

다중 섹션 연속 페이지 레이아웃

연속 페이지 레이아웃은 각각 고유한 페이지 크기, 방향 및 여백이 있는 여러 섹션을 지원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단일 보고서에 원활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데모를 방문하여 다중 섹션 레이아웃 기능의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Multi-Section Report

목록(List)에 대한 고급 레이아웃 옵션

이제 고급 레이아웃 옵션을 사용하여 그리드와 같은 데이터 표현을 생성하도록 목록 데이터 영역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목록 레이아웃 구성을 방문하고 웹 사이트에서 데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Layout Options

고급 상호 작용

이제 매개변수 적용 대화형 작업을 구성하여 런타임 필터링을 보고서에 구현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데모을 확인하여 새로운 대화형 기능이 실제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Runtime Filters

새로운 API 및 표현식

IndexOf 함수

새로 도입된 IndexOf 함수를 사용하여 주어진 요소를 배열이나 문자열에서 찾을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Viewer.showParametersOnOpen 속성

이제 보고서 뷰어 컴포넌트는 보고서의 매개 변수에 기본값이 있는 경우에도 매개 변수 패널이 보고서 로드 시 자동으로 showParametersOnOpen 속성을 열지 여부를 나타내는 속성을 노출합니다.

Designer.documentChanged 이벤트

ReportDesigner 컴포넌트가 업데이트 되어 documentChanged 이벤트 핸들러를 등록하는 기능이 포함되었습니다. 이 이벤트는 사용자가 디자이너 인스턴스에 현재 로드된 보고서를 수정할 때마다 트리거됩니다. 이 새로운 API는 자동 저장 기능 및 기타 시나리오를 구현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UI 개선

Report Designer




지금 바로 ActiveReportsJS를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보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