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서드파티 .NET 컨트롤 제품군을 선택하는 방법 > 블로그 & Tips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블로그 & Tips

서드파티 .NET 컨트롤 제품군을 선택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2-11-08 10:11 조회 628회 댓글 0건

본문

Microsoft .NET 및 .NET Framework는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뛰어난 플랫폼입니다. 기술적으로 .NET 만으로 "모든 것"이 가능하지만 팀에서는 개발 프로세스를 통해서 빠르게 진행하므로 난관에 봉착할 수 있습니다. 달력에서 이벤트를 관리하고 데이터를 Excel에 내보내고 차트에서 데이터를 시각화하거나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탭을 부동화하고 도킹해야 할 수 있습니다.

이는 한 명의 개발자 또는 소규모 팀이 처음부터 개발하기 위해 상당한 시간이 걸리는 고급 기능의 몇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사내 리소스의 비용보다 일반적으로 비용이 더 적으므로 이는 서드파티 라이브러리가 유용한 솔루션인 곳입니다.

표준 .NET 도구 집합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서드파티 컴포넌트 제품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진행해야 할 다섯 개의 단계와 응용 프로그램에 최적인 제품군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NET 컴포넌트 제품군을 선택하는 5단계 


다음의 5단계는 귀하와 귀사에서 최적의 컴포넌트 제품군을 결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1. 요구 사항 파악

  2. 컴포넌트 제품군 확인 및 평가

  3. 비용, 지원, 문서 등의 기타 요소 평가

  4. 프로토타입 선택 및 빌드

  5. 최종 결정


1. 요구 사항 파악

최적의 컨트롤 제품군을 선택하기 전에 평가 프로세스가 빠르고 원활하게 진행되도록 요구 사항을 파악해야 합니다. .NET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요구 사항의 목록 또는 스프레드시트를 컴파일하여 시작합니다. 여기에는 표준 도구 키트 및 보유하고자 하는 다른 항목에서 봉착하는 난관이나 제한 사항이 포함됩니다. 여러 컨트롤 제품군에는 유사한 기능이 있으므로 각 요구 사항은 꽤 구체적이어야 합니다. 일부 예제 요구 사항에는 데이터그리드, 드래그앤드롭 지원, Excel 내보내기, XML에서의 로드, 데이터 그리드 행 헤더에서 디스플레이 상태 아이콘, 매핑 및 보고서 인쇄에 대한 패널 그룹화가 포함됩니다.


2. 컴포넌트 제품군 확인 및 평가

컴포넌트 제품군은 일반적으로 특정 .NET 플랫폼(예: WinForms, ASP.NET, WPF, Blazor 등)으로 그룹화한 컨트롤 및 컴포넌트의 컬렉션입니다. 특정 요구 사항에 대한 웹 검색으로 시작하거나 업계 전문가와 이야기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컴포넌트 제품군 목록의 빌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컴포넌트 제품군의 평가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요구 사항 목록 또는 스프레드시트를 사용하여 각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컴포넌트 제품군을 추적합니다.

평가 프로세스는 회사의 웹사이트 및 온라인 데모 검색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웹사이트 컨텐츠 및 데모는 동일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컨트롤의 문서를 더 상세히 살펴봐야 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이메일이나 포럼을 통해 회사에 연락하여 필수 기능이 지원되는지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모든 회사는 제품을 최대한으로 이해하는 데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3. 비용 및 기타 요소 평가

이 시점에서는 스스로 빌드하는 것보다 컨트롤 제품군을 구매하는 것이 더 비용 효율적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평가하고 프로토타입을 생성하는 데 더 이상의 시간을 낭비하기 전에 가격과 라이선스 정책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드파티 컨트롤 공급업체는 배포 사용료가 없는 경쟁력 있는 가격과 라이선싱 모델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특정 사항을 살펴보면 실제로는 다릅니다. 문의할 수 있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스템과 서버를 빌드하는 데 추가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합니까?

  • 사용자 컨트롤이나 플러그인 내에서 컴포넌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까?

  • 개발자에게 두 대의 컴퓨터가 있다면 두 개의 라이선스를 사야 합니까?

  • 매년 갱신되는 가격은 얼마입니까?

웹사이트에서 이러한 정보를 찾을 수 없다면 회사에 직접 문의해야 할 수 있습니다. 각 컨트롤 제품군의 비용 비교는 특히 두 군데 이상에서 필요한 컨트롤 및 기능을 제공하는 경우 기능을 비교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가격은 상관없을 때 컨트롤 제품군이 다른 것을 상회하여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습니다.

비용 외에도 컨트롤 제품군에 가치를 부가하는 각 회사의 다른 요소를 고려해야 하기도 합니다. 여기에는 기술 지원, 확장성 문서 및 안정성이 포함됩니다.


기술 지원

도움이 필요하거나 버그를 찾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회사에서 문의를 지원하도록 빠르게 대응하는 방법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회사에서 패치를 출시하거나 컨트롤 제품군을 업데이트하는 빈도를 알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서드파티 컨트롤 공급업체는 자주 업데이트를 출시하지 않으며 수정하기 전에 몇 달을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

컨트롤을 제거하거나 대체하는 비용은 비싸지기 때문에 컴포넌트 제품군 구매는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의 장기적인 미래에 대해 생각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품이 기술 변화 또는 그 반대 상황에 맞게 잘 성장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주 업데이트할 계획이 없다면 이전 기술에는 장기 지원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문의할 수 있는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컨트롤 제품군이 여러 플랫폼 및 장치에 맞게 확장됩니까?

  • 제품군이 수명을 보장하면서 업계 표준에 따라 빌드되었습니까? (예: .NET 6, Entity Framework, Azure)

  • 회사는 이전 버전의 기술을 지원합니까? (예:, ASP.NET Web Forms, .NET 2.0, .NET 4.0, ActiveX)


문서

뛰어난 .NET 컴포넌트 제품군에는 도움을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문서와 리소스가 필요합니다. 솔직히 말해보겠습니다. 평가 단계에서 전체 응용 프로그램을 빌드할 수 없으므로 돌아가지 않고 직접 마주하기 전에는 모든 장애물을 알 수 없습니다. 나중 단계에서는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거나 빌드할 때 문서를 자연스럽게 테스트하게 됩니다. 일반적인 "수행 방법" 쿼리를 완료하고 나면 정보를 얼마나 쉽게 찾을 수 있는지 자문해보십시오. 또한 대부분의 회사에서는 도움을 위해 검색할 수도 있는 커뮤니티 기술 자료 또는 포럼을 제공한다는 것을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커뮤니티에는 귀하와 동일한 질문을 하는 동료 개발자들이 있습니다.


안정성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귀하의 개발 수명 기간에 맞는 신뢰할 수 있는 회사를 선택해야 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신규 또는 소규모의 회사는 구매하는 데 더 리스크가 있을 수 있습니다. 판단하기에 가장 좋은 방법은 구매하려는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비즈니스에 해당 회사가 얼마나 관여하고 있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소프트웨어 컴포넌트에는 최신 운영 체제 및 브라우저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가 자주 필요합니다. 컴포넌트 제품군이 완전히 망하고 강제로 모든 것을 제거하고 교체하도록 하지 않기를 원할 것입니다.


4. 프로토타입 선택 및 빌드

이제 평가에 따라 필드를 좁히고 응용 프로그램에 최적인 타사 컴포넌트 제품군을 처음으로 선택해야 할 때입니다. 대부분의 타사 컨트롤 공급업체는 30일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이 시간을 사용하여 데모와 문서를 평가할 뿐만 아니라 몇 가지 테스트를 직접 시작해보십시오. 최종 응용 프로그램에서 컴포넌트를 수락할 방법에 대해 가장 명백하게 이해할 수 있는 프로토타입을 빌드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타사 컴포넌트의 시간 절약 특성 때문에 30일은 충분한 테스트를 하기에 일반적으로 충분한 기간입니다.


프로토타입 빌드를 위한 팁

회사의 실제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적어도 데이터를 UI 컨트롤에 로드하는 방법을 시뮬레이션해봐야 합니다. 가장 필요한 각 기능을 포함하는 프로토타입을 빌드합니다. 대부분의 타사 컨트롤로 이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지만(예: 몇 가지 속성 설정) 일부에는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멋진 데모에서 기능을 볼 수 있다고 해서 구현하기에 쉬웠다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또 다른 항목 사용을 계획 중일 때 데이터 소스가 특정 유형의 개체인 경우에만 그룹화 기능이 작동한다는 것을 프로세스에서 너무 늦게 발견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이는 커밋하기 전에 가장 큰 요구 사항의 프로토타입을 생성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프로토타입 및 단계 테스트에 실패하면 다시 돌아가 다른 컨트롤 제품군을 선택해야 합니다. 프로토타입이 성공적이면 해당 컴포넌트 제품군 실행에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5. 최종 결정

이쯤에서 요구 사항에 가장 잘 맞는 .NET 컴포넌트 제품군은 더욱 명백해야 하며 선택을 실행하는 데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서드파티 컴포넌트 제품군의 구매는 투자일 수 있습니다. 제거하거나 대체하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서드파티 컴포넌트 제품군을 구매할 때는 충분한 시간과 리소스를 들여 최선의 선택을 해야 합니다. 구매한 제품군이 기대치를 완전히 충족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나중에야 깨달아 해당 제품군에서 빠져나오지 못하는 회사가 종종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설명 드린 단계가 귀사의 구매 결정 프로세스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ComponentOne 소개


ComponentOne은 기업용 응용 프로그램 제작의 생산성 향상에 중정을 둔 .NET 종합 UI 컨트롤 패키지입니다.

그리드, 차트, 리포트, 입력 폼, 스케줄러, 캘린더 등 400개 이상의 컨트롤을 포함하고 있으며 WinForms, WPF, WinUI, UWP, ASP.NET MVC, Blazor 등 모든 .NET 개발 플랫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ComponentOne은 양이 아닌 질, 샘플 중점의 학습 리소스 및 장기 지원 전략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1년에 세번의 주요 릴리스가 있으며 그 사이에 빈번히 유지보수 릴리스가 있기 때문에 고객은 문제 해결을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Microsoft보다 프레임워크를 더 길게 지원하는 경향이 있어 많은 회사들에서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을 유지하는 데 당사의 제품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5단계를 고려하여 ComponentOne이 여러분에게도 최적의 .NET UI 컨트롤 패키지인지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ComponentOne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보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그1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