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사용해야 하는 상위 .NET C# UI 컨트롤 > 블로그 & Tips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블로그 & Tips

사용해야 하는 상위 .NET C# UI 컨트롤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3-04-17 16:51 조회 767회 댓글 0건

본문

지난 번에는 .NET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서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사용하는 상위 5개의 WinForms 컨트롤에 대해 작성했습니다. 이 게시글에서는 사용해야 하는 상위 다섯 가지 C# WinForms 컨트롤을 공유하겠습니다. 그 이유는 아마도 이러한 컨트롤이 있다는 것을 몰랐기 때문일 것입니다! 아니면 해당 컨트롤의 기능에 대해 알지 못했을 수도 있습니다.

최고의 WinForms 컨트롤 중 일부는 ComponentOne Scheduler 또는 GanttView와 같은 틈새 기능을 제공하지만 아래 나열된 컨트롤은 비즈니스 응용 프로그램에 가치를 추가할 수 있을 만큼 다재다능합니다.

 

사용해야 하는 상위 다섯 가지 WinForms 컨트롤

  1. Pivot Grid - FlexPivot
  2. "다양한" 도구 설명 및 레이블
  3. 다중 선택
  4. 계기


Pivot Grid - FlexPivot

FlexPivot은 Microsoft Excel 피벗 테이블과 유사한 피벗 그리드를 제공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이 최종 사용자에게 데이터를 데이터 그리드로 전달할 경우 피벗 그리드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을 이유가 없습니다. 피벗 그리드와 같은 ComponentOne FlexPivot에는 사용자가 데이터 보기를 수정할 수 있는 구성 가능한 패널이 포함됩니다. 사용자는 즉시 자체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개발자나 CRM 관리자에게 보고서나 분할 데이터 보기를 요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시간이 절약되어 사용자가 만족하게 됩니다.

FlexPivot Pivot Grid

당사는 피벗 테이블을 사용하여 거의 매일 비즈니스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InputPanel

타사 컨트롤과 관련하여 필수 컨트롤이 이미 .NET 자체에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처음에는 입력 컨트롤을 무시합니다. ComponentOne InputPanel은 표준 .NET 입력 컨트롤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문제를 식별하여 입력 양식 생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 줍니다. 하여 쉽고 빠른 데이터 양식 관리가 가능해집니다. InputPanel은 텍스트 상자, 체크박스 및 콤보 상자와 같은 필수 입력 컨트롤을 제공하지만 진정한 가치는 양식 생성 및 관리에 있습니다. 모든 항목을 재정렬하거나 안쪽 여백, 순서, 줄 바꿈 등을 조정하지 않고 입력 양식을 빠르게 생성하고 나중에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WinForms InputPanel


"다양한" 도구 설명 및 레이블

ComponentOne SuperTooltip은 거의 20년 동안 사용된 클래식 컴포넌트 라이브러리입니다. 여기에는 C1SuperTooltip, C1SuperLabel, C1SuperErrorProvider의 세 가지 컴포넌트가 포함됩니다. 세 가지 컴포넌트 모두 도구 설명, 레이블 및 오류 공급자 내부에 "다양한" HTML 기반의 텍스트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급 WinForms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적인 필요성입니다. SuperTooltip을 아직 사용하지 않는 경우 SuperTooltip (및 관련 컴포넌트) 도입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굵은 요소, 밑줄, 이미지, 그라데이션 배경 및 다중 색 레이블과 함께 다양한 텍스트를 추가하여 지금 앱을 업그레이드하세요!

WinForms SuperTooltip


다중 선택

사용자는 다중 선택 컨트롤을 통해 목록에서 여러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체크박스 및 체크된 목록이 한동안 사용되었지만 일반적으로 데이터 소스의 단일 필드에 데이터를 바인딩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ComponentOne MultiSelect 데이터 바인딩을 간소화하며 태그 편집기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SuperTooltip과 마찬가지로 기본 체크된 목록 상자로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하나에 세 개의 컴포넌트가 있습니다. 놀라운 점은 쉼표로 구분된 문자열과 체크된 목록 간의 양방향 변환에 있습니다. 데이터가 발전하고 복잡해짐에 따라 표시 및 입력을 위해 UI로 쉽게 변환할 수 있는 단일 데이터베이스 필드에 쉼표로 구분된 값을 저장하는 것이 유용합니다.

WinForms MultiSelect


계기

계기는 비즈니스 대시보드의 보기에만 좋은 컴포넌트로 간주되고 숫자 값의 시각적 표시를 제공합니다. 불필요한 경우도 있지만 일반 텍스트나 차트보다 정보를 더 잘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계기가 이 목록을 만드는 주된 이유는 특히 WinForms용 ComponentOne Gauges를 위한 것입니다.

C1Gauge 컨트롤은 놀랍습니다. 상상 가능한 거의 모든 계기를 생성할 수 있는 이미지 생성기와 같습니다. 움직이기도 하고 애니메이션 효과도 제공합니다! 계기를 상상할 수 있다면 코딩이나 그래픽 디자인 기술 없이도 계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디자이너의 눈이 있으면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WinForm Gauges

이 컨트롤을 작업한 GrapeCity(이전 ComponentOne) 팀은 우수한 개발팀이기 때문에 직접 사용해 보시길 권장드립니다.


PDF 뷰어

FlexReport 컴포넌트용 문서 뷰어를 개발할 때 FlexViewer를 만들었습니다. 주된 목적은 보고서를 표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PDF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임의의 PDF 문서를 로드할 수 있으며 뷰어를 통해 사용자는 텍스트를 복사하고, 문서를 검색하고, 인쇄하고, 다양한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FlexViewer와 같은 컴포넌트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브라우저나 다른 일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 없이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바로 문서 보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FlexViewer는 PDF에 포함된 글꼴도 지원합니다.

ComponentOne 도구 키트는 .NET에서 PDF를 지원하기 전까지 WPF 및 Silverlight용 PDF 뷰어의 선구자였으나 지금은 더 이상 사용하지 않습니다.




지금 바로 ComponentOne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 보세요!

c1.png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그1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