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NET을 사용하여 Opportunity Salesforce 보고서에 대한 리드를 빌드하는 방법 > 블로그 & Tips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블로그 & Tips

.NET을 사용하여 Opportunity Salesforce 보고서에 대한 리드를 빌드하는 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1-08-13 10:58 조회 3,891회 댓글 0건

본문

첨부파일

ADO를 사용하여 Microsoft Dynamics 365, OData, Salesforce, Google Analytics 및 Kintone과 같은 온라인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기 위해 .NET Standard 서비스 라이브러리인 DataConnectors를 추가했습니다. 각 유형에 대한 NET 공급자. 이 라이브러리는 앞서 언급한 데이터 소스와 모든 데이터 인식 컨트롤을 바인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DataConnectors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런타임에 FlexReport를 Salesforce 데이터에 바인딩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블로그 게시물 "FlexReport를 Salesforce CRM 데이터에 바인딩하는 방법"을 게시했습니다. 당시에는 설계 시 FlexReport Designer를 통해 동일한 방식으로 작업하는 것이 지원되지 않았습니다.


ComponentOne의 2021 v1 릴리스에서는 FlexReportDesigner와 함께 ADO.NET DataConnectors를 사용하여 Salesforce, OData, Dynamics 365 Sales, Google Analytics, Kintone 및 QuickBooks와 같은 온라인 데이터 소스의 데이터에 보고서를 바인딩하는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사용 가능한 리드에서 기회로 변환된 FlexReport Designer를 사용하여 Salesforce의 기회 데이터 표에 FlexReport를 바인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연결 문자열 작성부터 보고서 렌더링까지의 전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단계: 연결 문자열 빌드


Salesforce에 연결하기 전에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고 응용 프로그램의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연결해야 합니다. 이 Salesforce 리소스에서는 OAuth가 응용 프로그램을 인증할 수 있도록 응용 프로그램을 구성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Salesforce에 연결하려면 다음 정보가 필요합니다.

  1. OAuth 끝점 토큰 (https://ap16.salesforce.com/services/oauth2/token)

  2. API URL(https://ap16.salesforce.com/services/data/v45.0)

  3. OAuth 클라이언트 ID

  4. OAuth 클라이언트 비밀번호

  5. Salesforce 사용자 이름 및 암호

  6. 보안 토큰


위 자격 증명은 대체로 Salesforce의 응용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며, 보안 토큰은 Salesforce 계정 생성에 사용된 등록된 이메일로 전송될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는 OAuth 클라이언트 ID(Consumer Key) 및 OAuth 클라이언트 암호(Consumer Secret)를 보여 줍니다.

연결 문자열


이제 Salesforce에 연결하기 위한 연결 문자열을 빌드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얻었습니다. 최종 연결 문자열은 문서에 따라 아래와 같은 형식이 됩니다.

Username= username ;Password= password;
Security Token=your Token that you got on mail ;
OAuth Client Id= consumer Key;
OAuth Client Secret= consumer Secret;
OAuth Token Endpoint=https://ap16.salesforce.com/services/data/v45.0;
Url=https://ap16.salesforce.com/services/data/v45.0;
Use Pool = false; Max Page Size = 200


2단계: Salesforce 데이터에 FlexReport 데이터 바인딩


FlexReportDesinger를 통해 보고서를 생성하고 1단계에서 빌드한 연결 문자열을 사용하여 Salesforce에 연결하는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컴퓨터의 다음 위치에 있는 C1FlexReportDesigner.4.5.2.exe(64비트 플랫폼의 경우) 및 C1FlexReportDesigner32.4.5.2.exe(32비트 플랫폼의 경우 )를 실행합니다. - C:\Program Files (x86)\ComponentOne\Apps\v4.5.2


2. 왼쪽의 보고서 탭에서 새 보고서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기본 보고서 설정을 안내하는 FlexReport Wizard가 열립니다.


flexreport 마법사

3. 데이터 공급자 드롭다운에서 ADO.NET.Salesforce 데이터 공급자 AdoNet.Salesforce를 선택합니다.

ado salesforce


4. 연결 문자열을 입력합니다.

연결 문자열 입력



5. 연결 문자열을 입력하면 기본 표 목록이 로드되며 목록에서 하나를 선택하거나 SQL 쿼리를 작성하여 다른 표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고 다음을 클릭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서 기본 표 목록에서 기회 표를 선택했습니다.

기회


6. 마법사의 지시에 따라 보고서의 스타일, 레이아웃 템플릿 및 제목과 같은 다른 설정을 선택합니다.

필드 선택


위에 제공된 단계에 따라 다양한 리드 소스에서 가져온 Salesforce 데이터 소스에서 판매 기회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3단계: 보고서 디자인


비즈니스 보고서를 작성할 때마다 보고서를 상호작용 형식으로 만들고 FlexReport Designer를 사용할 수 있도록 자체 디자인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 보고서를 자유롭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필드의 글꼴, 정렬, 위치 등을 변경하여 보고서를 수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에서 보고서를 보기 좋게 하기 위해 수정된 글꼴, 정렬 및 일부 필드의 위치와 함께 그룹화된 형식으로 데이터를 제시했습니다. 다음으로, 다음 속성을 설정하여 특정 리드 소스 그룹 아래에 있는 여러 단계 이름의 수를 표시하는 그룹 헤더 섹션에 FlexChart 필드를 추가했습니다.

1. XLabelExpression: 이 속성은 X축에 레이블을 생성하도록 설정됩니다. X축에 다른 무대 이름을 표시하기 위해 StageName으로 설정했습니다.

xlabelexpression


2. YExpression: 이 속성은 Y축의 데이터를 얻기 위해 설정됩니다.

이 속성에 액세스하려면 FlexChartField의 Series 속성의 줄임표를 클릭하고 Series 컬렉션 편집기에서 해당 값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 속성을 Count(*)로 설정하여 X축의 각 레이블 수를 가져옵니다.

expression


3. GroupExpression: 이 속성은 X축의 레이블을 그룹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속성에 액세스하려면 FlexChartField의 CategoryGroups 속성의 줄임표를 클릭하고 DataGroup Collection Editor에서 해당 값을 변경해야 합니다.


이 속성을 StageName으로 설정하여 X축의 유사한 유형의 레이블을 그룹화합니다.

group expession


차트에 그룹화를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에서 문서를 참조하세요.


모든 수정을 완료한 후 보고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보고서


첨부된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생성된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연결 문자열을 추가하여 첨부된 보고서를 실행할 수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문서에 제안된 연결 문자열을 생성하여 다른 데이터 소스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럼 즐거운 코딩하세요!




지금 바로 ComponentOne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보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그1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