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2020 ComponentOne 로드맵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새로운 소식

로드맵 2020 ComponentOne 로드맵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0-02-25 00:00 조회 1,368회 댓글 0건

본문

 

GrapeCity는 많은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 중에 있으며, 공유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2020년은 .NET Core 및 .NET 5의 발전으로 .NET에서 의미있는 해가 될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러한 새로운 플랫폼을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기존 프레임 워크를 계속 향상시킬 것입니다.


.NET Core와 .NET 5의 미래


2020년 ComponentOne의 최우선 과제는 .NET Core 3.x에 대한 지원을 계속하고 .NET 5 버전의 WinForms 및 WPF 컨트롤을 출시하는 것입니다. 지난 달 설문 조사를 통해 많은 개발자들이 기존 앱을 마이그레이션하거나 .NET Core로 새로운 개발을 시작할 계획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이 지원에는 .NET Core 3.1 앱에서 작동하도록 컨트롤을 업데이트하고 궁극적으로 높은 DPI와 같은 최신 .NET 기능을 활용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우리는 .NET 5가 개발자들을 위해 무엇을 가져올 지,  Microsoft가 무엇을 보유하고 있는지 매우 기대가 됩니다.



.NET Standard는 우리의 표준입니다.


모든 새 라이브러리에서 우리는 스스로에게 '이것이 .NET 표준일 수 있을까?' 라고 묻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만드는 모든 새로운 컴포넌트 라이브러리와 함께 나아가는 방향입니다. 우리는 엔드 포인트뿐만 아니라 고객의 이익을 위해서도 플랫폼 간 일관성과 코드 재사용을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특정 UI 프레임워크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고 더 많은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추세에 주목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데이터 중심 솔루션을 위한 .NET Standard 서비스 컴포넌트를 기반으로 구축할 계획입니다. 또한 UI 컨트롤의 경우에도 플랫폼 간에 더 많은 .NET Standard 라이브러리가 공유됩니다.


.NET Standard 데이터 커넥터와 함께 데이터 가져 오기


.NET Standard의 경우 지원되는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 대해 쿼리 및 업데이트와 같은 모든 데이터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데이터 연결 라이브러리를 릴리스합니다. 데이터 커넥터는 Dynamics365, SalesForce, Google Analytics 및 QuickBooks Online을 비롯하여 널리 사용되는 데이터 서비스에 액세스하기위한 공통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데이터 커넥터는 ADO.NET 및 Entity Framework Core와 같은 알려진 데이터 액세스 기술을 사용하여 OData 또는 REST 기반 API를 통해 데이터를 노출하는 인터넷 기반 소스에 연결됩니다. 이 커넥터는 다른 고유 제품인 Data Engine 과 함께 사용하여 고성능 인메모리 데이터 캐싱 및 분석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데이터 엔진 및 데이터 커넥터를 사용하면 서로 다른 데이터 소스에 연결하여 데이터를 병합하고, 메모리에서 빠른 데이터 분석을 수행하며, 몇 초 만에 수백만 레코드를 쿼리 할 수 ​​있습니다.



Blazor UI 컨트롤 출시


Blazor는 C#으로 클라이언트 측 및 서버 측 웹 응용 프로그램을 완전히 작성하는 데 사용되는 최신 .NET 플랫폼입니다. 우리는 이 새로운 플랫폼에 열광하며 기존의 많은 컨트롤을 제공합니다. 2019년 후반에 발표한 베타 버전에서, 우리는 FlexGrid와 여러 입력 컨트롤을 소개했습니다. 2020년에는 데이터 시각화와 그리드 및 차트 중심 제품을 향상시키는 추가 데이터 필터 및 입력 컨트롤을 포함하도록 컬렉션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2020년 첫 번째 릴리스에서 공식적으로 Blazor 에디션을 출시할 예정입니다.


Blazor는 서버 측에 중점을 두었으며 이는 인트라넷 응용 프로그램에 이상적입니다. Microsoft는 여전히 클라이언트 쪽을 미리보기로 고려하므로 실제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 전에 해결해야 할 성능 및 런타임 크기와 관련된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는 Blazor가 .NET 개발을 위한 대중적인 웹 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년 WinForms 지원 및 개선


2020년 WinForms 컨트롤의 경우 .NET 4.5.2 컨트롤 내에서 최신 버전의 .NET Core를 계속 지원하고 .NET 5 내장 컨트롤을 출시하여 새로운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즉시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개발자를 위해 작년에 출시 된 .NET 4.0 및 .NET 4.5.2 라이브러리를 계속 지원할 계획입니다. 아래 표는 2020년 2 월 기준으로 각 .NET Framework에 대한 지원 수준을 보여줍니다.



.NET 프레임 워크
.NET Core 지원
2020년 지원
2020년 이후 지원
2020 년에 새로운 컨트롤 및 기능이 포함될 예정
.NET 4.0XO

O

(2021v2까지)

X
.NET 4.5.2OOOO
.NET 5O아직 릴리즈되지 않음OO


.NET Core 3.1 이상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과 내장 된 .NET 5의 새로운 버전의 컨트롤 출시와 더불어 202 년에는 다음과 같은 UI 향상 기능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WinForms를 위한 새로운 필터 편집기 컨트롤


2020년 초에 새로운 FilterEditor 컨트롤을 WinForms Edition에 추가할 예정입니다. FilterEditor를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는 AND / OR을 사용하여 런타임에 여러 개의 중첩 조건 필터를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목록 또는 차트와 같은 데이터 인식 컨트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exGrid 향상


FlexGrid는 가장 인기 있는 WinForms 컨트롤 중 하나이므로 지속적으로 부가 가치와 시간 절약 기능을 추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일부는 FlexGrid에 대한 확장 기능이며, 다른 컨트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별도의 라이브러리가 됩니다. 그러나 이 제품은 주로 FlexGrid를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규칙 관리자 - 런타임 시 FlexGrid를 조건부로 서식화하는 Excel 스타일 UI 확장 기능입니다.
  • Transposed 그리드 - 뒤바뀐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열을 데이터 항목으로, 행은 항목 속성으로 표시합니다.Wijmo 2019 v3
  • CalcEngine - Expression Editor에서 사용되는 필터 구문 분석 엔진을 기반으로 CalcEngine은 변수를 사용하여 수학 함수와 수식을 구문 분석하고 평가한 다음 Excel과 마찬가지로 표현식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C1CalcEngine을 사용하여 FlexGrid의 셀에 Excel과 같은 표현식 편집을 추가하거나 UI 컨트롤과 별도로 사용하여 데이터에서 패턴을 찾기 위한 판매 예측 또는 통계 계산을 할 수 있습니다.
  • UI 자동화 지원


FlexPivot 향상


  • 상위 N 필터-상위 N 레코드를 표시하도록 피벗 데이터를 정렬 및 필터링합니다. 이는 데이터의 작은 섹션을 필터링하고 분석에 명확성을 추가하는 데 유용합니다.
  • 피벗 차트 정밀 검사-축 그룹화, 상황에 맞는 메뉴, 원형 차트 추가 및 확장 된 팔레트에 대한 지원이 추가된 최신 FlexChart 컨트롤로 대체되었습니다.


GanttView 향상


WinForms GanttView 컨트롤에 대해 몇 가지 개선 사항과 삶의 질 향상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은 확장성과 사용자 상호 작용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 작업 정보 대화 상자, 작업 툴팁, 임의의 텍스트 표시 및 아이콘 포함을 포함한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시나리오가 가능합니다.
  • 내부 FlexGrid를 제어하는 ​​대신 GanttView 자체를 통해 그리드의 특정 요소를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2020년 WPF 지원 및 개선


WPF 컨트롤의 경우 .NET 4.5.2 라이브러리에서 .NET Core 지원을 계속하고 2020년 말까지 대부분의 컨트롤에 대해 .NET 5 라이브러리를 릴리스 할 계획입니다. 아래 표는 2020년 2월 기준 각 .NET에 대한 지원 수준을 보여줍니다. 


.NET 프레임 워크
.NET Core 지원
2020년 지원
2020년 이후 지원
2020년에 새로운 컨트롤 및 기능이 포함됩니다
.NET 4.0XO

O

2021 v3까지

X
.NET 4.5.2OOOO
.NET 5O아직 릴리즈되지 않음OO


.NET Core 및 .NET 5에 대한 지원을 확장하는 것 외에도 2020 년에 WPF에 대한 다음과 같은 UI 향상 기능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WPF를 위한 새로운 DataFilter 컨트롤


WPF의 새로운 DataFilter 컨트롤은 슬라이서와 지능형 필터 UI의 조합입니다. 이 컨트롤은 WinForms에서도 동일하게 사용되며 여러 조건에 따라 데이터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그리드, 목록, 트리 뷰, 차트, 맵 또는 모델과 같은 모든 데이터 인식에 바인딩 할 수 있습니다. DataFilter는 대시 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Amazon에서 볼 수 있듯이 친숙한 전자 상거래 필터 패널에서 데이터를 슬라이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DataFilter 컨트롤


WPF를 위한 새로운 필터 편집기 컨트롤


2020년 후반에 WinForms Edition에서 WPF Edition으로 새로운 FilterEditor 컨트롤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FilterEditor를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는 AND / OR을 사용하여 런타임에 여러 개의 중첩 조건 필터를 완전히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리드, 목록 또는 차트와 같은 데이터 인식 컨트롤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WPF의 새로운 머티리얼 테마


머티리얼 디자인은 여러 플랫폼에서 호평을 받았으며, 심플하고 컬러풀한 플랫 디자인이 곧 WPF에 제공될 것입니다. 머티리얼 테마(어둡고 밝은)는 앱의 시각적 모양을 현대화하는 쉬운 방법입니다.


WPF 피벗 그리드 추가를 위한 OLAP

  • 슬라이서 - WPF OLAP / Pivot 컨트롤에는 새로운 슬라이서가 포함되어 피벗 필드 개체에 적용된 필터를 빠르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서를 사용하면 값을 기준으로 데이터를 빠르게 필터링하고 현재 필터링 상태를 나타내는 단추를 클릭하여 필터링 된 피벗 그리드 및 피벗 차트 컨트롤에 표시되는 내용을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범위 그룹화 - 범위별로 데이터를 그룹화하면 보고서에 특정 정보가 일별로 표시 될 때 유용하지만 사용자는 종종 한 달 또는 분기 전체의 데이터를 보길 원합니다. 범위 그룹을 사용하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이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날짜 외에도 이 기능은 숫자 범위 및 사용자 지정 범위에서 유용합니다.


2020 ASP.NET MVC 및 핵심 기능 향상


ASP.NET MVC를 위한 새로운 FileManager UI 컨트롤


파일 나열, 다운로드, 업로드, 삭제 및 이동을 위해 Cloud Storage API와 통합되는 파일 관리자 컨트롤입니다. 이 컨트롤을 사용하면 모든 웹 앱에 파일 관리 기능을 빠르게 내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종 사용자가 브라우저 내에서 Cloud Storage에서 파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FlexGrid 향상

  • 전체 텍스트 검색 - 사용자가 새로운 FlexGrid 검색 컨트롤에 입력하면 검색 텍스트를 기준으로 항목을 필터링하고 모든 열에서 일치하는 항목을 자동으로 강조 표시합니다.

  • Transposed 그리드 확장 - 일반 그리드에서 각 항목은 항목 속성을 나타내는 열이 있는 행으로 표시됩니다. 뒤바뀐 그리드에서 각 항목은 항목 속성을 나타내는 행이 있는 열로 표시됩니다.

Wijmo 2019 v3

  • 선택기 열 - 체크박스를 포함하고 사용자가 행 선택을 토글할 수 있는 사용자 정의 FlexGrid 열입니다. 그룹 머리글 행이 있으면 해당 체크박스가 그룹의 모든 항목에 대해 선택된 상태를 표시하고 토글합니다. 모든 행에 대한 선택을 토글하기 위해 추가 체크박스가 열 머리글에 추가됩니다.
  • 고정 열 - FlexGrid는 항상 코드를 통해 고정 행과 열을 지원했지만 이 기능을 제어하기위한 UI를 표시하지 않았습니다. UI 표시를 통해 이제 열을 고정하거나 고정 해제할 수 있습니다.
  • 다중 열 정렬 - 다중 열 정렬에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사용하여 열의 allowSorting 속성이 부울에서 열거형으로 변경됩니다. 작동 방식은 Ctrl 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Ctrl + 클릭은 열 정렬을 제거하고 Ctrl + Shift + 클릭은 모든 정렬을 제거합니다.


FlexChart 향상

  • 손익분기점 차트(Break Even Chart) - 비용 및 단위를 계획할 때 손익분기점 차트는 비즈니스가 비용을 구성하기 위해 판매해야 하는 단위 수를 나타내는 손익분기점을 시각화합니다.


새로운 방문자 웹 API


새로운 .NET Core Visitor Web API는 IP, 지리적 위치, 언어, 추천 사이트, 세션, 운영 체제, 장치, 브라우저와 같은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웹 개발자가 개별 사용자의 컨텐츠를 사용자 정의하는 데 유용합니다.


Mac 용 Xamarin 및 Visual Studio


Xamarin을 위해 몇 가지 중요한 새로운 컨트롤 및 개선 사항을 발표 할 계획입니다. FlexViewer는 인쇄 지원, 내보내기 지원, 어두운 테마 및 밝은 테마 및 외곽선을 제공합니다. 또한 데이터 필터 컨트롤을 Xamarin.Forms 플랫폼으로 가져올 계획입니다. 이 컨트롤은 WinForms와 WPF에서 동일하게 적용되며 여러 조건에 따라 데이터를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그리드, 목록, 트리 뷰, 차트 또는 맵과 같은 모든 데이터 인식에 바인딩 될 수 있습니다. Amazon에서 볼 수 있듯이 DataFilter를 모바일 앱 드로어에서 익숙한 전자 상거래 필터 패널에서 데이터를 슬라이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20년 초에 Mac 사용자 및 Mac 용 Visual Studio 용 향상된 설치 관리자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Mac 개발자는 Blazor, Xamarin, ASP.NET MVC, .NET Core 및 Service Components와 같은 ComponentOne 제품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현재 Xamarin 전용 설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연말에 Mac 용 Visual Studio 프로젝트 템플릿 및 마법사를 기대하십시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