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ComponentOne 2020 v3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새로운 소식

정식출시 ComponentOne 2020 v3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1-02-01 10:41 조회 2,035회 댓글 0건

본문


 

ComponentOne 2020 v3 릴리스가 발표되었습니다! 개발 팀의 노력 덕분에 .NET UI 컨트롤의 기능을 한 차원 높일 수 있었습니다.

이 릴리스는 WinForms 및 WPF용 .NET 5 컨트롤의 공식 릴리스, 새로운 데이터 소스 커넥터, 새로운 Blazor UI 컨트롤, 모든 플랫폼의 FlexGrid 개선 사항 등 다수의 중요한 변경 사항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기능이 향상된 C1DemoExplorer를 통해 모든 데모를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NET 5를 지원하는 ComponentOne

.NET의 미래를 구현한 ComponentOne은 새롭지만 익숙한 데스크톱 개발용 .NET 5 컨트롤을 지원합니다.

.NET Core 3.1의 후속 버전인 .NET 5는 웹, 클라우드, 모바일, 게임 전반에 걸쳐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단일 SDK 및 런타임을 제공함으로써 .NET Framework를 다른 .NET 개발과 통합합니다.

개발자는 .NET 5를 통해 성능 개선, 단일 파일 응용 프로그램, 웹 및 클라우드의 향상된 기능을 비롯한 많은 혜택도 누릴 수 있습니다.

.NET 5 릴리스에는 최적의 성능 및 기능을 발휘하도록 .NET 5를 기반으로 빌드되어 가장 인기 있는 WinForms 및 WPF 컨트롤의 새 버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ComponentOne .NET 5 컨트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WinForms 및 WPF용 UI 컨트롤과 관련해 ComponentOne은 .NET Framework 4.5.2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NET 5에 대한 지원, 2021년 .NET 6 지원에 대한 약속을 통해 과거, 현재, 미래를 통틀어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WinForms 2020 v3의 새로운 기능

WinForms에서의 .NET 5 지원


현재 프로덕션 기반인 .NET 5 컨트롤은 아래와 같습니다.

FlexGrid, FlexChart, Ribbon, InputPanel, ExpressionEditor, RulesManager, SuperTooltip, Themes, Sparklines, DataCollection, Icon, DataEngine

위 컨트롤 외에 GrapeCity가 베타 버전으로 릴리스하는 컨트롤은 아래와 같습니다.

TextBox, NumericEdit, Button, ComboBox, Label, MaskedTextBox, FlexReport, FlexViewer, TreeView, Maps, Document, BarCode, Bitmap, Command

이 컨트롤은 2021 v1 릴리스에서 프로덕션 기반으로 제공될 것입니다.



.NET 5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는 컨트롤이 필요한 경우 .NET 5 응용 프로그램에서 .NET 4.5.2 컨트롤로 계속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알려진 문제로는 디자이너 지원이 불완전하고, 속성 눈금으로 일부 유형 속성을 설정할 수 없으며, OleDB 데이터 소스를 .NET 5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NET 5 릴리스 블로그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omponentOne .NET 5 컨트롤은 2020 v2에서 발표한 새로운 라이선싱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는 .NET5 부터는 License.licx가 아닌, NuGet Package를 통해서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구독 상태가 유효한 경우 이 컨트롤에 대한 사용 허가를 얻으려면 영업 및 지원 팀에서 새 키를 받아야 합니다.


WinForms용 FlexGrid의 향상된 기능

FlexGrid의 .NET 5 버전은 GroupPanel, Excel 및 CSV로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와 같은 미리 보기에서 누락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NET 4.5.2의 경우 FlexGrid에서 열 정렬, 열 숨김, 열 크기 자동 조정이 가능하도록 열 헤더에 선택 사항으로 상황에 맞는 메뉴를 추가하여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WinForms용 Ribbon의 향상된 기능

C1Ribbon 아이콘은 C1Icon 덕분에 높은 DPI 지원이 가능합니다. 또한 Backstage 및 AppMenu 버튼에 대한 사전 설정에서 어둡거나 밝은 아이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을 개선했습니다.

이 외에도 RibbonControlHost 컴포넌트는 이제 단순화된 모드를 지원하며, 컨트롤 및 응용 프로그램에서 기존 C1Ribbon을 FlexViewer, ThemeDesigner 같은 다른 컨트롤로 교체했습니다.


새로운 C1Ribbon을 이전 버전에서 마이그레이션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기타 WinForms의 향상된 기능

  • 이제 WinForms용 RulesManager에서는 도구 설명을 지원하고 풍부한 도구 설명 API가 있어 도구 설명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ShowToolTips 속성과 BeforeTooltipShow 이벤트를 사용해 도구 설명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 WinForms용 TreeView가 노드 컬렉션을 추가하는 새로운 AddRange 메서드, 헤더가 선택되면 모든 항목을 선택하는 새로운 AutoCheckChildNodes 속성, 디자인 타임 편집기의 향상된 기능을 통해 개선되었습니다.



2020 v3용 WPF의 새로운 기능

WPF에서의 .NET 5 지원


현재 프로덕션 기반인 .NET 5 컨트롤은 아래와 같습니다.

FlexGrid, FlexChart, FlexPie, Input, DateTime Editors, ColorPicker, ComboBox, DropDown, Docking, RichTextBox, TabControl, TreeView, FlexPivot, DataFilter, FilterEditor, Expander, Maps, Ribbon, FinancialChart, TabControl, RichTextBoxToolstrip(간소화된 도구 모음)

또한 이 컨트롤에는 .NET 4.5.2 버전과 다른 새로운 기본 스타일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기본 스타일은 최소화된 선과 밝은 색으로 가독성이 더 좋습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NET 5에서는 아직 사용할 수 없는 컨트롤이 필요한 경우 .NET 5 응용 프로그램에서 .NET 4.5.2 컨트롤로 계속 작업할 수도 있습니다.


알려진 문제로는 디자이너 지원이 불완전하고, OleDB 데이터 소스를 .NET 5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지 않는다는 점을 들 수 있습니다.


.NET 5 릴리스 블로그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새로운 WPF .NET 5용 피벗 그리드


2020 v3 릴리스에서는 새로운 WPF .NET 5용 피벗 그리드를 도입했습니다.

이전 C1Olap 컨트롤에서 새롭게 엔지니어링하여 이름을 다시 지정한 FlexPivot은 Microsoft Excel 피벗 테이블 경험을 복제하는 피벗 테이블, 차트, 피벗 패널의 UI 라이브러리입니다.

FlexPivot을 이용해 수백만 개의 데이터 행을 밀리초 단위의 시간 내에 처리하고 집계하고 여러 데이터 소스를 온라인 또는 로컬 OLAP 큐브에서 단일한 다차원 피벗 테이블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FlexPivot은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업계 최고의 가장 유연한 .NET 데이터 그리드인 FlexGrid를 확장합니다.

내부적으로 이 컨트롤에서는 이제 최신 차트 라이브러리인 FlexChart, 성능 향상을 위한 데이터 엔진을 사용합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ComponentOne FlexPivot은 Studio Enterprise 구독에서 사용 가능한 엔터프라이즈 컨트롤입니다.



새로운 WPF용 Material 테마


.NET 5 지원 외에도 ComponentOne WPF Edition은 이 릴리스에서 새로운 Material 테마를 추가했습니다.

인기 있는 Google 테마에서 영감을 받은 Material 테마는 미니멀한 디자인이며 빈 공간을 활용하여 데이터를 더욱 깔끔하게 시각화합니다.

Material 테마는 세련된 외관 또는 터치 기반 UI에 적합합니다. 밝고 어두운 Material 테마는 .NET Framework 4.5.2에서도 지원됩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WPF용 FlexGrid 열 선택


두 가지 새로운 선택 모드인 Column 및 ColumnRange를 지원하도록 WPF용 FlexGrid를 업데이트했습니다.

따라서 개발자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위해 전체 열 중의 하나 또는 일정 범위로 선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QuickBooks Online과 Google Analytics의 통합으로 확장된 DataConnectors

비즈니스 데이터를 Salesforce 및 Microsoft Dynamics와 같이 인기 있는 온라인 CRM에서 .NET 응용 프로그램으로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NET DataConnectors 라이브러리는 추가된 QuickBooks Online 및 Google Analytics 통합으로 이 릴리스를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DataConnectors는 .NET Standard 2.1에 기반을 두고 있으므로 WinForms, WPF, .NET 5, Blazor, ASP. NET Core 등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ComponentOne DataConnectors에서 표준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다양한 데이터 소스에서 데이터를 가져오고 분석하는 동시에 데이터를 표시하거나 이러한 인기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보고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DataConnectors의 핵심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2020 v3용 Blazor의 새로운 기능

Blazor의 날짜, 시간, 숫자 입력란


Blazor용 DateTime Editors 및 NumericBox를 사용해 숫자, 날짜, 시간 정보를 표시, 편집,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가지 특수 Blazor 입력 컨트롤인 C1NumericBox, C1DateTimePicker, C1DatePicker, C1TimeEditor가 제공됩니다. 지원되는 광범위한 날짜 및 시간 형식과 문화에서 값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을 사용자 정의하고 버튼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Blazor 달력


단일 달력 보기에서 인접한 여러 달을 표시합니다.

새로운 Blazor 달력 컨트롤에서는 데이터 바인딩, 선택 이벤트, 사용자 정의 가능 스타일, 탐색 요소를 지원합니다.

월 및 연도 보기에 대해 기본 제공되는 지원으로 날짜를 빠르게 선택하고 이러한 보기 간 전환을 통해 어떤 날짜로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Blazor 차트


새로운 Blazor 차트 컨트롤인 FlexChart는 이번 릴리스에서 다음과 같은 여러 가지 향상된 기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 새로운 차트 유형: 트리맵, 선버스트, 극좌표형, 방사형
  • 상호 작용 개선 사항: 도구 설명, 선택, 범례 토글
  • 분석 차트 유형: 추세선, 오차 막대, 상자 수염 그림, Waterfall 계열, 히스토그램, 범위 지정된 히스토그램
  • 여러 축 및 그림 영역 지원
  • 자동 레이블 위치 지정 및 파선 스타일 지원



2020 v3용 ASP. NET MVC의 새로운 기능

아코디언 UI로 목록 및 내용 구성


새로운 ASP. NET MVC용 아코디언 컨트롤로 확장 가능한 항목의 목록을 표시합니다.

MVC 아코디언 컨트롤은 UI를 구성하고 실제 화면 크기 사용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응답형 렌더링 및 애니메이션으로 최적화됩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26개의 인코딩 유형을 지원하는 바코드 이미지 생성


서버에서 바코드를 생성하거나 가져와 새로운 ASP. NET Core MVC로 전체를 클라이언트에서 렌더링합니다.

이 바코드 컨트롤은 QR 코드에서 UPC 바코드에 이르는 다양한 유형의 26가지 인코딩을 지원합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반전 보기로 기능이 향상된 MultiRow


ASP. NET MVC용 Multirow에서는 이제 반전 보기를 지원합니다.

이 보기는 표 형식 데이터를 표시하는 또 다른 방식으로, 데이터 항목이 거의 없을 때 특히 유용합니다.

바꿈 다중 행 측면은 기존 그리드와 같은 세로 방향 대신 가로 방향으로 레코드를 반복합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사용자 정의 편집기로 개선된 FlexGrid


FlexGrid는 Excel과 유사한 빠른 편집을 기본적으로 지원합니다. 하지만 경우에 따라 사용자에게 고급 편집 기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제 “Editor” 속성을 설정하여 열에 사용자 정의 편집기 컨트롤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DatePicker, Numeric Textbox, AutoComplete, ColorPicker를 비롯해 원하는 입력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빠른 WebGL 렌더링 옵션으로 개선된 FlexChart


WebGL 렌더링으로 성능 저하 없이 최대 수십만 데이터 요소의 대규모 데이터 집합을 로드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데모를 확인하십시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기타 ASP. NET MVC의 향상된 기능


  • 대소문자 구분 검색 -이제 FlexGrid, ComboBox, ListBox에서 대소문자 구분 검색을 지원합니다.
  • PDF 내보내기의 보안 기능 - PDF 보호 기능: 주석 추가, 접근성, 복사, 문서 어셈블리, 양식 채우기, 수정, 인쇄를 위해 사용자 암호와 소유자 암호 및 권한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C1DemoExplorer의 새로운 디자인

이제 하나의 편리한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에서 모든 데모에 액세스하여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개선된 새로운 C1DemoExplorer 응용 프로그램에는 새로운 .NET 5 데스크톱 데모와 온라인 데모로 연결되는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새로운 C1DemoExplorer를 다운로드하십시오.

ComponentOne 2020 v3의 새로운 기능



중요: 라이선싱에 대한 주요 업데이트

놓치셨다면 지난번 릴리스에서 라이선싱의 기본적인 변경 사항에 관한 이전 릴리스 노트를 다시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ComponentOne .NET 5 컨트롤은 2020 v2에서 발표한 새로운 라이선싱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이는 .NET5 부터는 License.licx가 아닌, NuGet Package를 통해서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구독 상태가 유효한 경우 이 컨트롤에 대한 사용 허가를 얻으려면 영업 및 지원 팀에서 새 키를 받아야 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