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ComponentOne 2022 v1 출시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새로운 소식

정식출시 ComponentOne 2022 v1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2-04-22 08:16 조회 660회 댓글 0건

본문

ComponentOne 2022 v1 릴리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NET Framework의 기능 향상과 함께 Blazor 및 .NET 6의 새롭고 흥미로운 컨트롤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래에서 각 .NET 플랫폼 및 제품에 대한 새로운 모든 사항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WinForms

.NET 6 컨트롤

.NET 6으로 Gauges, SpellChecker, FlexPivotSlicer, DashboardLayout 컨트롤이 마이그레이션 되었습니다.

FlexGrid 열 선택기

이제 WinForms FlexGrid에는 하나의 속성을 설정하여 활성화할 수 있는 열 선택기가 기본 제공됩니다. 최종 사용자는 이 기능을 통해 그리드의 왼쪽 상단에 있는 기어 아이콘으로 또는 열 컨텍스트 메뉴로 볼 수 있는 열을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열 선택기


FlexGrid 열 밴드 디자이너

이제 Visual Studio 2022에서 디자인 시간에 밴드(또는 그룹화된) 열을 쉽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컬렉션 편집기를 통해 .NET 6에서 지원됩니다. 고급 열 밴드를 설명하는 새로운 샘플을 추가했습니다.


상세 레이아웃


FlexReport JSON 데이터 통합

FlexReport Designer는 이제 데이터 연결 마법사를 통해 JSON 데이터 소스로의 직접 연결을 지원합니다. 디자인은 파일에서 또는 JSON을 전송하는 REST API에서 JSON 데이터로의 연결을 보고합니다.

FlexReport JSON


TreeView 중첩 바인딩의 향상된 기능

WinForms TreeView는 경로 인덱서를 사용하여 중첩 속성에 더욱 쉽게 바인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저장소 >제품 그룹 > 제품 계층 구조 데이터 집합을 고려해볼 수 있습니다. 제품 그룹과 제품은 다음과 같이 할당할 수 있습니다.

c1TreeView1.BindingInfo.DataMemberPath[1] = "ProductsGroups"; 
c1TreeView1.BindingInfo.DataMemberPath[2] = "Products";
c1TreeView1.BindingInfo.DataSource = StoreCollection.GetData();

마찬가지로 행 보이기는 DisplayMemberPath 속성을 사용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문서 및 샘플의 데이터 바인딩 항목은 이러한 향상된 기능을 설명하기 위해 개선되었습니다.


기타 WinForms의 향상된 기능

  • SuperTooltip은 이제 .NET DataGridView와 호환됩니다.
  • FlexChart 런타임 도구 모음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도구 모음 통합은 .NET framework 4.5.2 및 .NET6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PF

.NET Framework 4.6.2 버전

.NET Framework 4.6.2를 대상으로 하는 모든 WPF 컨트롤의 새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Microsoft는 올해 후반기에 .NET Framework 4.5.2에 대한 지원을 종료하기로 계획하고 있으므로 이제 최신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ComponentOne 참조를 4.6.2로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NET 4.6.2는 터치 키보드 지원 및 모니터별 DPI 인식과 같은 몇 가지 플랫폼 전반의 향상된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NET 6 컨트롤

.NET 6으로 FlexReport, FlexViewer, Barcode, Sparklines 컨트롤이 마이그레이션 되었습니다. 또한 화면 리더 지원을 위한 UI 자동화가 .NET 6 FlexGrid에 대해 활성화되었습니다.

.NET 6 보고서 및 PDF 뷰어

FlexReport는 빠르고 유연하며 모든 기능이 갖춰진 .NET 6 보고 엔진 컴포넌트입니다. DirectX 렌더링으로 최적화된 새로운 WPF FlexViewer는 편리한 스타일의 도구 모음 및 아이콘을 지원합니다. FlexReports, SSRS 보고서 또는 PDF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WPF Flexviewer .NET 6


.NET 6 스파크라인

스파크라인은 FlexGrid 셀 템플릿 및 대시보드 타일과 같은 좁은 공간에서 추세를 시각적으로 표시할 수 있는 매우 뛰어난 방식입니다. WPF의 ComponentOne 스파크라인은 열, 라인 및 승패 유형을 지원합니다. 다양한 스타일의 첫 번째 값, 마지막 값, 높은 값, 낮은 값을 강조 표시합니다.


스파크라인

Blazor

FlexGrid Data Filters

이제 Blazor 데이터 그리드에는 열 또는 전체 데이터 집합에 조건부 필터를 적용하기 위한 고급 필터링 UI가 있습니다. 데이터 필터 UI는 별도의 컴포넌트로, 다양한 필터링 시나리오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제공 기능을 위해 FlexGrid 필터 행에도 포함됩니다.


Blazor 데이터 그리드


DataFilter 조건부 필터링

Blazor C# 웹 앱에서 전자 상거래 스타일 필터링 UI를 만들어보십시오. DataFilter UI는 데이터 집합을 기반으로 필터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사용자는 Amazon 및 Kayak과 같은 인기 전자 상거래 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사이드 필터와 유사한 다중 필터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 릴리스의 새로운 기능은 조건부 필터에서 지원됩니다.


DataFilter


아코디언 UI 컴포넌트

아코디언 컴포넌트로 축소 가능한 UI 패널을 만들어보십시오. 아코디언은 유연하여 여러 패널이 한 번에 열리거나 하나가 열렸을 때 모든 패널이 축소되는 일반 아코디언과 같이 작동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Accordion


RangeSlider UI 컴포넌트

Blazor RangeSlider 컨트롤을 통해 더 낮은 값과 더 높은 값에서 축소판 그림을 끌어다 프로세스 증가 또는 감소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방향 속성의 설정에 따라 가로 또는 세로일 수 있습니다.


RangeSlider


FlexChart 여러 축

서로 다른 데이터 집합을 시각적으로 더욱 잘 표시하기 위해 여러 Y 축을 사용하여 조합 차트를 만들어보십시오.


FlexChart 여러 축

ASP.NET MVC

FlexGrid에서 액세스 가능한 PDF 내보내기

접근성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FlexGrid에서 PDF 내보내기가 개선되었습니다. FlexGrid를 내보내는 동안 태그된 PDF를 제작해보십시오.


액세스 가능한 PDF 내보내기


모든 컨트롤에서의 동적 탭 순서 지정

최신 응용 프로그램에는 사용자 상호 작용과 지속적으로 변경되는 동적 페이지/뷰가 있습니다. 런타임의 모든 컨트롤에서 tabIndex(탭 순서 정렬)를 변경하려면 TabOrder 속성을 사용하십시오.

더 많은 FlexGrid 샘플

다양한 시나리오를 보여주기 위한 여러 샘플을 추가했습니다.

TreeGrid 샘플

FlexGrid를 treeview 또는 "TreeGrid"로 사용하십시오. 이러한 새로운 샘플은 바인딩되지 않은 TreeGrid를 생성하고, XML에 바인딩하며, 편집 가능한 TreeGrid 및 지연 로드 기술을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TreeGrid


동적 데이터 맵

일부 조건에 따라 드롭다운 목록에서 값을 필터링하는 데 데이터 맵을 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 그리드는 국가와 도시가 포함된 데이터 항목 목록을 보여줍니다. 드롭다운 구/군/시 목록은 데이터 항목 국가의 구/군/시만 포함합니다.


동적 데이터 맵


열 선택기

샘플은 FlexGrid에 열 선택기를 구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데이터 그리드에서 열을 이동하도록 열 선택기 내에서 열 끌어서 놓기를 구현하는 방법도 보여줍니다.

열 선택기


열 헤더 툴팁

이 샘플은 데이터 그리드의 열 헤더에 툴팁을 추가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샘플은 툴팁을 활용하여 클라이언트 측에서 이 기능을 통합합니다.


열 헤더 툴팁


데이터 서비스

ServiceNow DataConnector

ServiceNow는 엔터프라이즈 사용자를 위한 클라우드 워크플로 솔루션을 제공하며 외부 응용 프로그램 통합에 대한 API를 노출합니다. 개발자는 ComponentOne ADO.NET 및 Entity Framework DataConnector를 통해 학습 곡선 없이 잘 알려진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API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ServiceNow 데이터 커넥터에는 CRUD, 일괄 처리, 캐싱 및 OAuth 지원과 같은 고급 기능이 있습니다. Visual Studio 통합을 통해 코드 작성 없이 데이터 그리드 및 차트와 같은 데이터 인식 컨트롤을 사용하여 ServiceNow 엔터티에 연결하십시오. Visual Studio Server Explorer 내에 있는 SQL을 사용하여 ServiceNow 엔터티를 쿼리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지금 바로 ComponentOne 2022v1을 다운로드하여 새로운 기능을 직접 테스트해보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