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ComponentOne 2022 v2 출시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새로운 소식

정식출시 ComponentOne 2022 v2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2-08-25 11:14 조회 622회 댓글 0건

본문

ComponentOne 2022 v2 릴리스가 출시되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NET Framework 4.8 기반 WinForms 컨트롤, 더 많은 WPF 및 WinForms 컨트롤에 대한 확장된 .NET 6 지원, Windows 11 및 Azure Pipelines 지원 등이 포함됩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WinForms

.NET 6 Accordion (beta), List, Sizer 컨트롤

.NET 6 WinForms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Accordion 컨트롤을 추가했습니다. Accordion 컨트롤은 누적된 보기 목록에서 특정 보기를 확장 및 축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컴팩트한 인터페이스입니다. 창의 스타일을 지정하거나 모던 스타일을 위해 머리글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은 .NET 6으로 마이그레이션되지 않은 .NET 4.5.2 NavBar 및 OutBar 컨트롤에 의해 생성된 간격을 채웁니다.

또한 C1List, C1 Combo, C1Sizer 및 C1SizerLight 컨트롤을 .NET 6으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이제 더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NET 6으로 쉽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Winforms Accordion


.NET Framework 4.8 컨트롤

Microsoft가 .NET Framework 4.5.2에 대한 지원을 중단 했기 때문에 이제 모든 ComponentOne WinForms 컨트롤에 대해 .NET Framework 4.8 버전을 지원합니다. nuget.org에서 4.8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하거나 C1ControlPanel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NET 4.6.2 또는 4.7.1을 대상으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은 계속해서 .NET 4.5.2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곧 .NET 4.5.2 및 4.8 버전 모두에 새로운 기능과 컨트롤을 계속 추가할 것입니다.


Control Panel


FlexGrid 다중 범위 선택

FlexGrid는 이제 다중 범위 선택을 지원하므로 사용자가 그리드를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다중 범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하려면 SelectionMode 속성을 MultiRange로 설정해야 합니다. Excel과 마찬가지로 내보내기 및 클립보드 작업은 선택한 모든 범위가 동일한 열 범위 또는 동일한 행 범위를 참조하는 경우에만 다중 범위 선택에 대해 작동합니다.


MultiRange Selection


FlexChart 리본 도구 모음

WinForms용 FlexChart에는 이미 사용 가능한 클래식 도구 모음 외에 리본 기반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도구 모음을 사용하면 최종 사용자가 런타임에 차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리본 UI는 최신 Microsoft Office 365 기반 UI로 도구 모음을 시각화하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도구 모음은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하여 디자인 타임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FlexChart Ribbon


DataSet에서 TreeView 자동 생성

관계형 테이블이 포함된 DataSet으로 작업할 때 C1TreeView 컨트롤은 이제 DataSet의 관계에서 KeyField 및 ParentKeyField 속성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는 데이터 소스 및 DataMemberPath 속성을 설정하여 테이블을 계층적으로 표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TreeView Dataset


FlexReport 디자이너와 ServiceNow 공급자 통합

이제 ComponentOne FlexReport 디자이너를 사용하여 ServiceNow 엔터티에서 직접 보고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보고서 마법사에서 데이터 소스를 선택할 때 공급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erviceNow 인스턴스에 연결하려면 연결 문자열에 OAuth 세부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속성 창을 사용하여 연결 문자열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FlexReport


리본 갤러리 크기 조정

이제 ComponentOne 리본 갤러리(RibbonGallery)의 MinVisibleItems 속성을 설정하여 리본 크기를 조정할 때 표시되는 최소 항목 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Resize Gallery

WPF

FlexGrid에서 최대 10억 행 표시

.NET 6 WPF FlexGrid의 경우 새로운 기술을 구현하고 모든 작은 병목 현상을 극복하여 성능 제한을 계속해서 밀어붙였습니다. 큰 데이터 세트로 작업할 때 메모리 공간과 스크롤 성능이라는 두 가지 중요한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10억 개의 레코드가 있는 데이터 세트는 최대 8GB의 메모리를 차지할 수 있으므로 ComponentOne DataCollection과 같은 데이터 가상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DataCollection을 개선한 방법과 매우 큰 데이터 세트에 대한 솔루션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FlexGrid의 스켈레톤 로딩

행 수에 관계없이 스크롤 성능을 처리하도록 FlexGrid UI를 개선했습니다. 많은 수의 요소를 표시하고 정렬하기 위해 WPF에 존재하는 큰 오프셋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셀 렌더링을 최적화했습니다.

대규모 가상 데이터 세트를 로드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NET 6 WPF FlexGrid에 스켈레톤 로드를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데이터가 요청 시 로드되기 전에 자리 표시자를 표시하는 일반적인 기술입니다.


Flexgrid Virtual Mode


.NET 6용 시스템 테마

새로운 WPF "System" 테마는 시스템 색상 및 기타 특정 디자인 요소를 사용하므로 사용자의 기본 설정에 맞는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의 날카로운 모서리 또는 Windows 11의 둥근 모서리, Windows 11의 체크박스의 새로운 모양, 고대비와 같은 기타 시스템 색상을 지원합니다.


System Themes


.NET 6용 다월 달력

WPF Calendar 컨트롤은 단일 보기에서 여러 달을 표시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이는 한 달 이상에 걸친 날짜 범위를 선택하는 데 유용합니다.


MultiMonth Calendar


.NET 6용 GanttView

WPF GanttView 컨트롤은 .NET 6으로 마이그레이션되어 개발자가 데스크탑 응용 프로그램에서 Microsoft Project와 같은 일정 기능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Blazor

FlexGrid 열 및 선택 메뉴

Blazor용 FlexGrid에는 이제 열 정렬, 필터링, 그룹화 및 크기 조정을 위한 기본 제공 열 메뉴가 있습니다. 사용자는 열 이름 옆에 있는 줄임표 단추를 클릭하여 메뉴를 호출할 수 있습니다.


Column Menu


사용자가 그리드에서 행/열을 선택하면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하여 선택 메뉴를 열 수 있습니다. 선택 메뉴는 잘라내기, 복사 및 붙여넣기와 같은 클립보드 작업을 제공합니다.


Selection Menu


이미지로 FlexChart 내보내기

Blazor 용 FlexChart는 SaveImage 메서드를 사용하여 PNG, JPG 또는 SVG 형식의 이미지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SaveImage 메서드는 이미지 유형을 지정할 수 있는 ImageFormat에 대한 매개 변수를 사용합니다.


Flexchart Export

ASP.NET MVC

FlexSheet HTML 및 정밀도 지원

FlexSheet는 이제 HTML 엔터티와 함께 Excel 파일 저장을 지원합니다. 클라이언트 측에서 convertHtmlEntities 속성은 내보낼 때 """, "<", ">" 및 "&"와 같은 HTML 엔터티에 대한 변환 동작을 정의합니다. 기본값은 Auto입니다.


Flexsheet


또한 CalculationPrecision 속성은 FlexSheet 수식을 계산할 때 반올림할 소수점 이하 자릿수를 가져오거나 설정합니다.


FlexGrid Excel RTL 내보내기

ASP.NET MVC용 FlexGrid는 Right-To-Left 컨텐츠를 사용하여 XLSX로 내보내기를 지원합니다. HTML은 'dir' 속성이 있는 RTL을 수용합니다. 임의의 요소에서 'dir'을 'rtl' 또는 'ltr'로 설정하면 요소의 내용이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또는 그 반대로 표시됩니다. 내보낸 파일 내용은 FlexGrid 컨트롤 dir 속성에 따라 방향이 변경됩니다.


Flexgrid

Data Services

JSON Provider 데이터 스트리밍

메모리에 영향을 주지 않고 ADO.NET용 JSON DataConnector를 사용하여 대규모 JSON 데이터 세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공급자는 모든 것을 메모리에 로드하는 대신 문서 데이터 모델을 사용하여 JSON 데이터를 스트리밍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규모 데이터 세트로 작업할 때 성능이 크게 향상됩니다. 예를 들어 CursorCollectionView(C1DataCollection의 일부) 및 JSON DataConnector를 사용하여 대규모 JSON 데이터 세트를 FlexGrid에 바인딩하여 수백만 개의 레코드를 즉시 스트리밍하고 표시할 수 있습니다.

DataCollection 실시간 데이터 업데이트

ComponentOne DataCollection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데이터 인식 컨트롤에 대한 실시간 데이터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C1DataCollection은 이제 Signalr를 사용하여 통신하는 클라이언트 측 C1ProxyDataCollection 및 서버 측 C1DataCollectionHub 라이브러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서버 측 C1DataCollectionHub는 데이터를 제공하고 클라이언트 C1ProxyDataCollection에 실시간 업데이트를 알립니다. 이 기능은 Blazor, WinForms 또는 XAML 플랫폼에 통합될 수 있습니다.

Azure Pipelines 라이선스 지원

Azure Pipelines는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코드 프로젝트를 자동으로 빌드하고 테스트합니다. 다른 컴퓨터와 마찬가지로 Azure Pipeline도 ComponentOne 컨트롤을 사용하려면 라이선스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나 표준 라이선스와 달리 파이프라인 라이선스는 각 빌드에 대해 활성화 및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이로 인해 표준 라이선스를 사용하는 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Azure Pipelines를 보다 쉽게 지원하는 새로운 유형의 라이선스를 도입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문서를 참조 하거나 GrapeCity(sales-kor@grapecity.com)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ComponentOne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보세요!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