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ComponentOne 2023 v1 > 새로운 소식

본문 바로가기

ComponentOne

새로운 소식

정식출시 ComponentOne 2023 v1

페이지 정보

작성자 GrapeCity 작성일 2023-05-02 11:17 조회 275회 댓글 0건

본문

2023년 첫 번째 릴리스가 출시되었습니다! ComponentOne 2023 v1 릴리스에 추가한 사항의 특징 및 세부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WinForms 및 WPF 특징

  • WinForms용 FlexGrid 검색 및 레이아웃 유지 기능 향상

  • WPF용 FlexGrid 성능 및 선택 기능 향상

  • WinForms 및 WPF용 Maps에 추가된 GeoJSON 지원

  • 여러 열로 구성된 새로운 WinForms용 ComboBox

  • 새로운 WPF용 계기


기타 특징

  • WinUI, MAUI 및 Blazor용 FlexGrid 선택 기능 향상

  • Blazor 및 ASP.NET Core용 Excel 가져오기 및 내보내기 샘플

  • 새로운 ASP.NET Core 6.0 기반 라이브러리

  • DataConnector용 프록시 인증 및 로깅 지원

WinForms 2023 v1의 새로운 기능

모든 일치 항목을 지원하는 FlexGrid 검색

검색 패널을 사용하여 FlexGrid를 검색하는 경우, FlexGrid에서는 셀에서 검색 텍스트의 모든 일치 항목을 강조 표시합니다. 이 기능은 텍스트 패턴을 검색할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템플릿 검색

FlexGrid 레이아웃 저장 기능 향상

FlexGrid는 이제 디자인 및 런타임에서 레이아웃 저장 및 로드를 지원합니다. 따라서 데이터 자체를 저장할 필요 없이, 응용 프로그램 실행 사이에 열 레이아웃을 더욱 쉽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런타임 안에 WriteXML 및 ReadXML에는 ColumnInfo, RowInfo, Ranges, Control, Styles, Maps, Tree, Glyphs, Images를 저장하거나 로드할 수 있는 XMLOptions 매개 변수가 있습니다. 추후 릴리스에서는 정보 정렬, 그룹화 및 필터를 통해 해당 기능을 더욱 개선할 예정입니다.

FlexGrid 통합이 포함된 .NET 6용 FilterEditor

이제 .NET 6에 FilterEditor 컨트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exGrid와의 FilterEditor 통합을 설명하는 통합 샘플도 추가했습니다.

이 샘플에서는 런타임 컨텍스트 메뉴에서 FilterEditor를 호출하는 방법과 데이터를 필터링한 후 데이터 그리드 푸터에 필터 요약을 표시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필터 편집기 데이터 그리드

WinForms용 Maps GeoJSON 지원

GeoJSON은 다양한 지리적 데이터 구조(예: 국가, 지역, 도시 등)를 인코딩하기 위한 개방형 표준 지형 공간 데이터 교환 형식입니다.

해당 기능과 관련된 다른 비공간 데이터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JSON Winforms용 Maps

여러 열로 구성된 .NET 6용 ComboBox(베타)

새로운 C1MultiColumnCombo 컨트롤은 여러 열로 구성된 드롭다운입니다. 데이터 바인딩, 검색, 필터링, 강조 표시, 선택 및 데이터 정렬을 지원합니다.

이 컨트롤은 드롭다운에서 내부적으로 FlexGrid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DataGrid 또는 TreeView와 같은 다른 컨트롤도 사용자 지정 보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컨트롤은 .NET 6 및 7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NET 6 라이브러리로 제공되며 C1Combo에 권장되는 대체 항목입니다.

여러 열로 구성된 .NET용 ComboBox

Windows 11용 텍스트 상자 UI 기능 향상

ComponentOne 입력 텍스트 상자는 표준 .NET 입력 컨트롤과 유사하게 색, 둥근 모서리 및 밑줄과 같은 Windows 11 시스템 스타일을 지원합니다.

텍스트 상자 UI

FlexReport Designer의 CSV 데이터 공급자

간단한 CSV 데이터 파일에서 보고서를 디자인하고 작성합니다. FlexReport Designer는 이제 C1.ADONET.CSV 데이터 커넥터를 사용한 CSV 데이터 연결을 지원합니다.

DataConnector는 로컬 CSV 파일과 HTTP를 통한 연결을 지원합니다.

CSV 데이터 공급자 보고서

FinancialChart 런타임 도구 모음 및 리본

작년에는 FlexChart에 런타임 도구 모음을 추가하여 최종 사용자가 차트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FinancialChart 컨트롤에 동일한 런타임 도구 모음이 있습니다.

설계 시 컨텍스트 메뉴를 사용하여 도구 모음 또는 리본을 컨트롤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런타임에서 사용자는 계열 추가 또는 제거, 다른 팔레트 적용, 차트 내보내기 또는 인쇄, 추세선이나 오버레이와 같은 분석 도구 적용 등의 도구 모음 옵션을 사용하여 다양한 작업을 호출할 수 있습니다.

FinancialChart 도구 모음 및 리본

기타 WinForms의 향상된 기능

  • FlexGrid는 트리 노드에서 이미지와 체크박스를 모두 표시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 런타임 현지화를 위해 독일어 리소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WPF 2023 v1의 새로운 기능

WPF용 FlexGrid의 성능 개선

이제 FlexGrid는 최적의 성능을 위해 2D 그리기를 사용하여 맞춤형 셀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UI 요소(예: TextBlock) 사용과 비교하여 2D 그리기 기술(예: drawString)을 사용할 때 약 30% 더 빠른 렌더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lexGrid 다중 범위 선택

WPF용 FlexGrid는 여러 다중 범위 선택 모드를 지원하여 최종 사용자가 인접하지 않은 여러 셀, 행 및 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선택 모드에는 ListBox, MultiRange, MultiColumn이 포함됩니다.

데이터 그리드 다중 범위 선택

WPF용 Maps에서 GeoJSON 지원

GeoJson 파일을 사용하여 WPF 맵에서 도형을 추가합니다.

GeoJson 기능에는 주소와 위치를 추가할 수 있는 점, 거리를 나타내는 데에 사용할 수 있는 선-문자열, 국가와 지방의 정치적 경계를 표시할 수 있는 다각형 및 여러 부분의 컬렉션을 표시할 수 있는 포인트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WPF용 Maps에서 JSON 지원

사용자 정의 WPF Material 테마

테마는 단순한 색 구성표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테두리와 간격 때문에 특정 테마를 원하지만 다른 색상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이제 다양한 강조 및 배경색으로 WPF Material 테마를 쉽게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WPF Material 테마

새로운 .NET 6용 WPF 계기

.NET 6의 경우 WPF 계기 라이브러리를 재구성하여 더욱 단순하고 깔끔한 설계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C1.WPF.Gauge 라이브러리에는 가로, 세로, 곡선 및 불렛 그래프 계기를 생성하기 위한 C1RadialGauge, C1LinearGauge, C1BulletGraph의 세 가지 컴포넌트가 포함됩니다. 범위와 값은 자동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NET 6용 WPF 계기

WPF의 기타 향상된 기능

  • C1MultiSelect는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여러 항목을 선택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 런타임 현지화를 위해 독일어 리소스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Blazor 2023 v1의 새로운 기능

Blazor용 FlexGrid의 향상된 기능

이번 릴리스에는 Blazor FlexGrid에 셀 끌기 및 다중 범위 선택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다양한 다중 범위 선택 모드를 활성화하여 최종 사용자가 인접하지 않은 여러 셀, 행 및 열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버 및 클라이언트 응용 프로그램에 드래그 지원을 합니다. 해당 기능으로 선택 동작을 개선했습니다. 사용자는 그리드에서 마우스를 끌어 여러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Blazor용 FlexGrid

Blazor 서버 및 웹 어셈블리의 새로운 Excel 샘플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 C1Excel 라이브러리 최신 릴리스의 .NET Standard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 릴리스에는 Blazor 서버 및 WebAssembly 응용 프로그램에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샘플을 추가했습니다. C1Excel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FlexGrid Excel 내보내기를 표시하는 샘플도 추가했습니다.

Datagrid Excel Blazor

ASP.NET Core MVC 및 Web API의 새로운 기능

.NET 6 기반 라이브러리

ASP.NET Core 3.1 지원이 종료되었기 때문에 ASP.NET Core MVC 및 Web API 제품이 .NET 6로 업그레이드되습니다.

현재는 .NET 6 이상을 지원합니다. 따라서.NET 6 이상에서 제공되는 최신 기능 및 성능 향상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ASP.NET Core MVC의 새로운 Excel 샘플

최신 릴리스에서는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C1Excel 라이브러리의 .NET Standard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이 릴리스에는 ASP.NET Core MVC에서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샘플을 추가했습니다.

ASP.NET Core MVC의 Excel 샘플


Data Services 2023 v1의 새로운 기능

DataConnector의 로깅 지원

이제 ComponentOne DataConnector는 각 실행에 대한 로깅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연결 속성을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0에서 5 사이의 자세한 표시 수준을 사용하여 기록된 세부 정보의 수준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0은 심각한 오류만을 기록하고 5는 최대 세부 정보를 기록합니다.

DataConnector의 프록시 인증

이제 프록시 뒤의 소스에 액세스하기 위한 프록시 인증이 지원됩니다. 데이터 커넥터는 Basic, Digest 및 Kerberos 인증을 지원합니다. 이 기능은 연결 속성을 통해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CSV 및 JSON DataConnector의 CRUD 지원

CSV 및 JSON 데이터 커넥터는 이제 API 구성 파일을 통해 CRUD 작업을 지원합니다. 구성 파일은 데이터 커넥터에서 JSON 또는 CSV 데이터를 보내고 수락하는 서비스에 대한 호출을 만드는 경우 각 작업에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의 정의입니다.



지금 바로 ComponentOne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테스트해 보세요!

c1.png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인기글

더보기
  • 인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