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Forguncy 도입 시 필요한 비용과 도입한다면 어느 정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나요? > Q&A | 토론

본문 바로가기

Builder빌더 Forguncy 도입 시 필요한 비용과 도입한다면 어느 정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연팸 작성일 2022-04-12 14:46 조회 1,271회 댓글 0건
제품 버전 : V7

본문

안녕하세요? 저희 회사에서는 문제점 리스트들을 엑셀파일로 관리하고 있는데, 엑셀파일로 관리하다보니 사람이 늘어남에 때라 업데이트 내용을 누락하거나 서로 덮어써버리는 등의 문제가 생겨서 웹 솔루션을 구축하려고 합니다. 


저희가 생각하고 있는 웹 솔루션은 테스트에서 발생한 문제를 A~D등급으로 분류하여 어떤 문제를 언제까지 완료해야하는지와 원인 분석내용들을 공유 할 수 있고, 문제의 진행상태와 어떻게 문제를 해결했는지를 공유하는 솔루션인데, 저희가 생각했을 때는 그렇게 크게 어렵고 복잡할 것이 없는데, 외주 업체와 미팅을 진행하면 저희가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높은 개발비용을 요구하여 대안을 찾던 중 포건시라는 제품을 알게되었습니다.


포건시를 활용하면 정말로 비개발자들도 Excel을 활용하여 웹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나요? 사실 인건비를 생각하더라도 우리가 원하는 솔루션은 크게 어렵고 복잡한 내용이 없어 저희 회사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직접 구축을 할 수 있다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저희 회사에서 포건시를 도입할 때 예상되는 비용과 외주 업체들을 통해 개발했을 때에 비해 어느정도 비용을 아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 답변

Builder빌더 Re: Forguncy 도입 시 필요한 비용과 도입한다면 어느 정도 비용을 절약할 수 있나요?

추천1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채택채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GCK싸이먼 작성일 2022-04-12 17:17 댓글 0건

본문

연팸 님 안녕하세요? 


연팸님 말씀과 같이 많은 분들이 웹 솔루션을 필요로 하시고, 개발하고 싶어 하십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간단한 개념의 솔루션이 생각 이상으로 비싼 개발비용에 많은 부담을 느끼신다는 말씀에 공감합니다. 


물론 전문적인 개발자에게 솔루션 개발을 맡길 경우 장단점이 존재하게 됩니다. 솔루션을 구축하기 위해 내부 업무들을 솔루션 개발자들에게 이해시켜야 하는데 이러한 과정 없이 솔루션을 개발하게 된다면, 실무자들이 생각했던 솔루션과 괴리가 있는 솔루션을 개발하게 됩니다. 결국 해당 솔루션을 쓰는 게 불편하여 다시 만들거나, 만들어진 솔루션들을 실무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솔루션 개발자들에게 내부 업무를 이해시키는 기간이 길어지다 보면, 개발 기간이 늘어나게 되어 솔루션 개발 비용이 늘어나게 됩니다. 솔루션 개발 완료 후에도 전문 개발자가 개발한 솔루션이므로, 유지 보수를 위해선 전문 개발자가 필요하고 매년 유지 보수 비용을 지출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 포건시 제품을 활용할 경우 내부 업무 담당자가 직접 솔루션을 구축하고, 유지 보수하실 수 있습니다. 웹 개발에서 많이 사용하는 기능들을 전문적인 프로그래밍 없이 마우스 클릭만으로 구현하실 수 있어 웹 개발 초보라도 충분히 좋은 기능들을 만들어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유지보수할 때도 외부 업체에 연락하고 돈을 지불하지 않아도 내부 직원이 직접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위해서는 내부 업무를 알고 있는 직원 중 1명 이상의 인원이 포건시를 학습해야 합니다. 학습 기간은 일반적으로 3주가량 소요됩니다.


포건시 라이선스의 가격은 현재 사업 정책상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포건시는 매 버전마다 새로운 기술을 탑재하기 때문에 매 버전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sales-kor@grapecity.com으로 연락 주시면 영업 담당자가 친절하고 상세히 상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언제든 궁금하신 사항이 있을 경우, 포럼 게시글을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최선을 다해 도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