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14.1.3으로 버전 업 후 PDF Down 오류 > Q&A | 토론

본문 바로가기

기타 14.1.3으로 버전 업 후 PDF Down 오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sako 작성일 2021-08-27 16:55 조회 2,586회 댓글 0건
제품 버전 : SpreadJS 14.1.3

본문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Chart Data 500개 넘어가면 제대로 안나오는 이슈로 인해 14.1.3로 버전업하였습니다만 첨부 파일과 같은 에러가 나며 Save PDF가 안됩니다.

감사합니다


1. import Spread 소스

<link rel="styleSheet" href="/spreadjs.14.1.3/css/gc.spread.sheets.excel2013lightGray.14.1.3.css"/>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gc.spread.sheets.all.14.1.3.min.js" type="application/javascript"></script>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interop/gc.spread.excelio.14.1.3.min.js"></script>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plugins/gc.spread.sheets.charts.14.1.3.min.js"></script>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plugins/gc.spread.sheets.barcode.14.1.3.min.js"></script>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plugins/gc.spread.sheets.print.14.1.3.min.js"></script>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plugins/gc.spread.sheets.pdf.14.1.3.min.js"></script>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plugins/gc.spread.sheets.shapes.14.1.3.min.js"></script>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resources/ko/gc.spread.sheets.resources.ko.14.1.3.min.js" type="text/javascript"></script>

<script src="/spreadjs.14.1.3/scripts/license.js"></script>


2. PDF 관련 JS 소스

function registerFont(){

    var base64 = "<%=base64String%>";        

    var fonts = {

        normal: base64

      };

      GC.Spread.Sheets.PDF.PDFFontsManager.registerFont("NanumBarunGothic", fonts);

      GC.Spread.Sheets.PDF.PDFFontsManager.fallbackFont = function (font) {

          var fontInfoArray = font.split(' '), fontName = fontInfoArray[fontInfoArray.length - 1];

          return fonts.normal;

      } 

}

function savePDF(){

var workbook = new GC.Spread.Sheets.Workbook(document.getElementById("contents"));

 for(var i=0;i<=workbook.getSheetCount();i++)

         {

                var sheet = workbook.getSheet(i);

                if(sheet!=null){

                var pi = sheet.printInfo();

              //pi.rowEnd(-1); //마지막 row

            pi.centering(GC.Spread.Sheets.Print.PrintCentering.horizontal); //내용 가운데 정렬 방식

            //pi.qualityFactor(x); x : 1~8 페이지 품질계수

            pi.showColumnHeader(GC.Spread.Sheets.Print.PrintVisibilityType.hide); //엑셀 Column Header(A~z) 인쇄할지 여부를 가져 오거나 설정합니다.

            pi.showRowHeader(GC.Spread.Sheets.Print.PrintVisibilityType.hide);  //엑셀 ROW Header(NUMBER) 인쇄할지 여부를 가져 오거나 설정합니다.

            pi.orientation(GC.Spread.Sheets.Print.PrintPageOrientation.landscape);//인쇄페이지방향 landscape 가로, portrait 세로

            pi.paperSize(new GC.Spread.Sheets.Print.PaperSize(GC.Spread.Sheets.Print.PaperKind.a4)); //PAPER SIZE A4

            pi.fitPagesTall(1) //인쇄를 최적화 할 때 확인할 세로 페이지 수를 가져 오거나 설정합니다.

            pi.fitPagesWide(1); //인쇄를 최적화 할 때 확인할 가로 페이지 수를 가져 오거나 설정합니다.

            pi.useMax(true); //데이터가 포함 된 행과 열만 인쇄할지 여부를 가져 오거나 설정합니다.

             

            pi.showBorder(false);

             pi.showGridLine(false);

             pi.blackAndWhite(false);

          pi.qualityFactor(1);

         

          sheet.printInfo(pi);

          //sheet.resumePaint();

                }

         }

     

        workbook.savePDF(function(blob) {

            saveAs(blob, fileName+".pdf");


          }, function (error) {

              console.log(error);

          }, {

              title: fileName,

          });

}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 답변

기타 Re: 14.1.3으로 버전 업 후 PDF Down 오류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채택채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GCK루카스 작성일 2021-08-30 18:06 댓글 1건

본문

안녕하세요 그레이프시티입니다.


V14.1.3에서 PDF 내보내기를 테스트해보았지만 문제 없이 작동하였습니다.

아래 샘플을 통해 PDF 내보내기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생기면, 언제든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레이프시티 드림

* 그레이프시티(GrapeCity)는 개발자를 위하여 ComponentOne(컴포넌트원), Spread(스프레드), ActiveReports(액티브리포츠), SpreadJS(스프레드JS), Wijmo(위즈모)와 같은 엑셀 스프레드시트 리포팅 그리드와 차트 등 다양한 종류의 .NET JavaScript(자바스크립트) 컴포넌트 툴을 생산하고있는 개발툴 전문 회사 입니다.

댓글목록

sako님의 댓글

sako 작성일

다른 js 파일이랑 충돌이 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