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Aggregate Date Series 추가 > Q&A | 토론

본문 바로가기

PureJS Aggregate Date Series 추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진만 작성일 2021-09-01 16:23 조회 2,497회 댓글 0건
제품 버전 : Wijmo Enterprise 2021
컨트롤 이름 : 위즈모 차트

본문

안녕하세요. 입문한 초보 웹 개발자 입니다.


저희가 현 개발 하고 있는 시스템은 java, jsp로 개발 중이며 위즈모 차트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위즈모 차트를 사용하여 주식 차트처럼 초단위로 들어오는 데이터를 일별, 주별, 월별, 년별로 기간을 설정하여 화면에 전시하고 있구요.


초단위의 데이터를 일별로 차트에 뿌려주니 X축 값이 엄청나게 많이 찍히는 현상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일별 기간을 뿌려주기 위해 구글링 결과 AggregateSeries 클래스를 사용하면 된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wijmo 사이트 데모>차트>라인 및 영역 차트>집계날짜계열 에 있는 예제는 저희 시스템에서 적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AggregateSeries 클래스를 JSP에서 구현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 답변

PureJS Re: Aggregate Date Series 추가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채택채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GCK루시 작성일 2021-09-02 17:36 댓글 3건

본문

안녕하세요 그레이프시티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과 관련하여 안타깝게도 저희 쪽에서는 해당 이슈가 재현되지 않아 정확한 원인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몇 가지 확인이 필요하며 아래 사항들에 대해서 회신 주시기 바랍니다.


1. FlexChart AggregateSeries 클래스가 있는 파일을 프로젝트와 별도로 실행 시켰는지 아니면 프로젝트와 함께 실행하셨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2. 파일을 테스트하고 있는지 브라우저 및 브라우저 버전에 대해서 확인 부탁 드립니다.


회신 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확인 후,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생기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레이프시티 드림 


* 그레이프시티(GrapeCity)는 개발자를 위하여 ComponentOne(컴포넌트원), Spread(스프레드), ActiveReports(액티브리포츠), SpreadJS(스프레드JS), Wijmo(위즈모)와 같은 엑셀 스프레드시트 리포팅 그리드와 차트 등 다양한 종류의 .NET JavaScript(자바스크립트) 컴포넌트 툴을 생산하고있는 개발툴 전문 회사 입니다.


댓글목록

이진만님의 댓글

이진만 작성일

우선 X축이 많이 찍히는 현상은 데이터에 date()를 넣는 것으로 해결은 했구요.

AggregateSeries 클래스를 사용하여 날짜 별 집계를 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 설명에는 wijmo.chart.research 모듈의 일부라고 되어 있어서 wijmo.chart.research 

관련 js파일을 찾아봤는데 없더군요. 혹시 Wijmo Enterprise 2021에서 해당 기능이 지원이 되는지요?

그리고 순수 자바 스크립트로 구현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GCK루시님의 댓글의 댓글

GCK루시 작성일

@이진만님 안녕하세요 그레이프시티입니다.

해당 모듈은 커스텀된 모듈일 가능성이 있어 Wijmo 패키지에 포함이 안된 것으로 추측됩니다. 해당 사항은 현재 본사 개발팀과 함께 확인 중에 있으며 업데이트 되는 대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답변이 지연되는 점 죄송합니다.
더불어 Wijmo 제품의 경우, 순수 자바스크립트로 구현이 가능하시니 업무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레이프시티 드림

GCK루시님의 댓글의 댓글

GCK루시 작성일

안녕하세요 그레이프시티입니다.

본사 개발팀에 확인해 본 결과, wijmo.chart.research 모듈은 본래부터 지원하지 않는 모듈이며 문서상 잘못 기재된 내용이라 합니다. 아래 저희 집계 날짜 계열 데모 링크를 전달드리오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집계 날짜 계열 : https://demo.grapecity.co.kr/wijmo/learn-wijmo/Chart/LineArea/AggregateDateSeries/purejs
오랜 기간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레이프시티 드림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