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제품 버전이 정확하게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최신 버전을 기준으로 안내 드리므로
더욱 빠르고 명확한 안내를 위해
제품 버전을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사용자 정의 병합 그리드를 사용중인데 그리드에 구분선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 Q&A | 토론

본문 바로가기

Wijmo

Q&A | 토론

VueJS 사용자 정의 병합 그리드를 사용중인데 그리드에 구분선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mnmn 작성일 2022-06-22 11:32 조회 1,461회 댓글 0건
제품 버전 : 5.20211.781
컨트롤 이름 : CustomMergeManager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그리드에 커스텀 행, 열 헤더 머지 기능을 사용중인데요,

아래와 같이 열이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런데 특정 부분들에서 그리드의 구분선이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위에 얇은 파란색으로 표시된 선이 현재 구분선이 없는 곳 입니다. 어떻게 구분선을 넣을 수 있을까요?


그리고 다른 문제로, 현재 row header 부분에서 flexgrid.autoSizeColumns(); 를 사용하고 있으나 칸이 조절이 되지 않아 내용물이 잘리고 있습니다. flexgrid.rowHeaders.columns.minSize = 100; 으로 설정해놔서 지금 딱 100 만큼만 보이고 있는거 같습니다. row header의 사이즈를 자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공유
  • 트위터로  공유
  • 링크 복사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2 답변

VueJS Re: 사용자 정의 병합 그리드를 사용중인데 그리드에 구분선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페이지 정보

작성자 GCK루시 작성일 2022-06-23 14:04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그레이프시티입니다.


문의 주신 내용에 대해서 답변 드립니다.

1. 그리드 병합 시, border 문의

=> 해당 이슈와 관련하여 아쉽게도 저희 쪽에서 재현이 되지 않아 정확한 원인 파악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다만 헤더 셀의 경계선을 별도 설정하고 싶으신 경우, 아래 코드와 같이 CSS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wj-cell.wj-header {
 border:1px solid red;
}

지속적으로 문제 발생 시, 저희 쪽으로 재현 가능한 샘플을 공유해주시면 재현 및 디버깅 후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 row header 너비 설정 문의

=> autoSizeColumns을 이용하여 header 영역의 너비를 자동 조절하고 싶으신 경우, 아래 코드와 같이 autoSizeColumns의 세 번째 매개변수에 true로 할당하여 헤더에 크기가 적용될 수 있도록 설정해야 합니다.

theGrid.autoSizeColumns(0,theGrid.columns.length,true)

다만 row header 영역은 TopLeft(이미지의 "작업명" 영역)의 셀 컨텐츠의 너비에 따라 셀 크기가 조정되며 이와 관련하여 추가적으로 별도 방법이 있는지 확인 후,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 생기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레이프시티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VueJS Re: 사용자 정의 병합 그리드를 사용중인데 그리드에 구분선이 표시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추천0 이 글을 추천하셨습니다 비추천0 채택채택

페이지 정보

작성자 GCK루시 작성일 2022-06-27 08:54 댓글 0건

본문

안녕하세요 그레이프시티입니다.


2번 문의에 대해서 추가적으로 안내 드립니다.


해당 이슈의 경우, 그리드의 row Header에 column이 추가되면서 지연이 발생하여 전체 열 영역이 아닌 TopLeft 영역에 맞추어 그리드 rowheader 너비가 변경되는 것처럼 나타난 것으로 확인됩니다. 해당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autoSizeColumns 메서드를 setTimeout 함수과 함께 사용하여 약간의 지연 시간을 주고 rowHeader 열이 완전히 생성된 후, 크기가 조절될 수 있도록 설정하시면 됩니다. 아래 간단한 샘플 및 코드를 공유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setTimeout(() => {
        grid.autoSizeColumns(0, grid.rowHeaders.columns.length - 1, true);
      }, 100);



다른 궁금한 점이 생기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레이프시티 드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메시어스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 보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이메일 : sales-kor@mescius.com | 전화 : 1670-0583 | 경기도 과천시 과천대로 7길 33, 디테크타워 B동 1107호 메시어스(주) 대표자 : 허경명 | 사업자등록번호 : 123-84-00981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3-경기안양-00331 ⓒ 2024 MESCIUS inc. All rights reserved.